체크포인트 “모바일 데이터 보안 리더”

체크포인트 “모바일 데이터 보안 리더”

  • BIkorea
  • 승인 2011.09.28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트너 2011 매직쿼드런트 선정

체크포인트가 가트너의 2011년 매직쿼드런트(Magic Quadrant) 모바일 데이터 보호 분야 리더로 선정됐다.

가트너에 따르면 모바일 데이터 보호(MDP : Mobile Data Protection) 시스템과 절차는 비즈니스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규제와 계약상의 요구를 충족시키며, 감사 요구를 준수해야 한다.

체크포인트는 노트북, 스마트폰, 이동형 미디어 등의 모바일 플랫폼에서 데이터를 보호하는 종합적인 엔드포인트 솔루션이다.

고객들은 프로그램 컨트롤을 통해 방화벽, 컴플라이언스 체크, 풀디스크 암호화, 미디어 암호화, 포트 보호, 웹체크(WebCheck) 브라우저 보안, 원격접속 VPN, 안티멀웨어 등의 다양한 통합 보안 기능들을 선택할 수 있다.

체크포인트의 엔드포인트 소프트웨어 블레이드는 심층 보안 분석과 암호화, 접속 제어 및 정책 기반 보안을 활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함으로써 중요한 정보의 분실과 도난 및 권한 없는 접속과 전송을 방지한다.

체크포인트코리아 우청하 지사장은 “막대한 비용이 드는 데이터 유출의 일부는 노트북과 이동형 기기의 분실이나 도난에 의해 발생한다. 이 때문에 회사의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모바일 엔드포인트를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체크포인트가 이번 매직쿼드런트에서 리더로 선정된 것은 회사의 전략적 비전과 고객들로부터 받고 있는 최고 등급 평가를 뒷받침하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