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이나린(A-Narin) 가을 시즌 결혼식 축가 섭외 1순위

가수 에이나린(A-Narin) 가을 시즌 결혼식 축가 섭외 1순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9.23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결혼식 시즌을 맞아 가수 에이나린(A-Narin)이 축가 1순위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미 음악관계자들 사이에서는 그녀의 성숙하면서도 깊이있는 보이스의 매력 때문에 “축가 하면 에이나린(A-Narin)” 이라는 말들이 나돌 정도로 소문이 빠르게 전파되고 있고, 그녀의 축가를 감상한 사람들의 댓글들이 트위터, 페이스북 등 인터넷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올라오면서 그녀가 가진 목소리에 관심을 갖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그녀가 축가의 대명사로 불리우게 된 배경에는 대학시절 다양한 째즈 음악을 익히며 감성 표현에 익숙한 에이나린(A-Narin)이 결혼식 분위기에 맞는 진지함과 셀레임을 모두 보여줄 수 있다라는 평가가 많으며, 그녀를 대체할 만한 사람이 없을 정도 실력이 뛰어나다 라는 것이 축가를 들은 사람들의 이야기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에이나린(A-Narin)의 명품 보이스로 축하해주면 명품 웨딩이 될 것이다.", "에이나린(A-Narin)의 축가를 들어본 사람이라면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 결혼식에 꼭 축가 부탁드립니다." 라고 말하며 에이나린(A-Narin)의 축가에 기대감을 가졌다.

한편 에이나린(A-Narin)의 두번째 싱글음반 타이틀 곡 ‘No Way’ 은 오는 9월 30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