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프리미엄 세단 508, ‘Quality Extension’ 프로모션 실시

푸조 프리미엄 세단 508, ‘Quality Extension’ 프로모션 실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1.09.2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의 감성과 기술이 만들어낸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 www.epeugeot.co.kr)는 푸조의 프리미엄 세단 508에 대해 무상 보증 기간을 확대 적용해 주는 ? Quality Extension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 Quality Extension ?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모델은 중대형 세단 최고의 22.6km/l 연비로 한번 주유 시 1,627km까지 주행하는 놀라운 경제성을 자랑하는 508 e-HDi 모델로, 디젤 세단 구입 고객들의 장거리 주행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하여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무상 보증 기간 연장에 포함되는 항목은 기존 제조사 보증과 동일한 것으로 엔진 및 동력 전달 계통뿐만 아니라 일반 부품까지 포함되는 것이며, 고객이 추후 차량 판매 시에도 양도가 가능하다. 따라서 향후 유지비 절감 및 중고차에 대한 보증기간이 지속됨으로써 중고차 가치를 상승시켜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Quality Extension ? 프로모션은 KT 캐피탈사와 공동으로 진행되며, KT 캐피탈사의 리스 및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 시 적용 된다.

508 e-HDi모델은 508 라인 중 최고의 경제성과 친환경성을 자랑하는 모델이다. 3세대 스탑 &스타트시스템이 장착된 e-HDi엔진은 차량 정차 시 시동이 자동으로 꺼지고 다시 움직이면 주행을 시작하는 시스템으로 정차 시 불필요하게 소모되는 연료와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없으며, 시내 주행 시 약 15% 의 연비 향상 효과와 평균 5g/km의 이산화탄소 배출량 감소 효과를 보인다. 국내 판매 가격은 4,290만원이다. (VAT포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