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김연아 응원 ‘Be White’ 캠페인 본격 가동

스무디킹, 김연아 응원 ‘Be White’ 캠페인 본격 가동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6.3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김연아 스무디를 출시한 스무디킹이 김연아 선수를 응원하는 ‘Be White’ 캠페인을 본격 가동한다. 캠페인을 위한 마이크로 사이트(bewhite.smoothieking.co.kr)를 오픈하고 2010 벤쿠버 동계올림픽에서 김연아 선수가 활약하기를 기대하는 국민적 염원을 담아낼 계획이다

응원 메시지를 작성해 스무디킹 전국 매장에 비치된 응원 엽서함에 넣거나 캠페인 사이트(bewhite.smoothieking.co.kr)에 접속해 남길 수 있다. 휴대폰 문자를 #7477번으로 보내도 된다. 응원 문자는 ‘Be White’ 사이트를 통해 내용이 실시간 중계되며 캠페인 사이트에 응원 열기를 반영하는 온도계가 있어 실시간 응원 지수도 확인할 수 있다.

김연아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낸 모든 고객에게 ‘Be White 연아 스무디’ 사이즈업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또 문자나 캠페인 사이트에 김연아의 모습을 담은 사진이나 영상을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30만원대의 코닥 HD 포캠 ZX1을 준다.

한편 8월 16일까지 진행하는 ‘아름다운 김연아의 포스터 7종을 포스터를 모아라!’ 이벤트를 통해 ‘Be white 연아 스무디’를 구매한 고객에게 김연아의 순수하고 아름다운 모습이 담긴 브로마이드를 선착순 배포한다. 브로마이드는 6월 19일부터 7주간 매주 1종씩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서 공개된다. 수량이 한정돼있으므로, 브로마이드를 모두 모으려면 서둘러야 한다. 스무디킹 전국 매장은 스무디킹 비화이트 사이트(bewhite.smoothiek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사이트에서는 또 김연아 선수의 스무디킹 제품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비롯해 스크린 세이버, 월페이퍼 등을 제공해 김연아 선수의 순수하고 밝은 평소의 이미지를 보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