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총사 3D’ 10월 13일 개봉확정

‘삼총사 3D’ 10월 13일 개봉확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9.05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랜도 블룸, 밀라 요보비치, 로건 레먼이 출연하고 전세계 최고의 스테디셀러 ‘삼총사’를 원작으로 탄생한 3D 액션 블록버스터 <삼총사 3D>(수입/배급_롯데엔터테인먼트l감독_폴 W.S. 앤더슨l주연_올랜도 블룸, 밀라 요보비치, 로건 레먼)가 10월 13일 개봉을 확정, 벌써부터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고의 스테디셀러 ‘삼총사’의 새로운 진화!
3D 액션 블록버스터 <삼총사 3D> 재탄생!

16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매력적인 캐릭터와 탄탄한 스토리의 스테디셀러답게 영화, 드라마, 만화 등 다양한 매체로 제작되며 끊이지 않는 인기를 과시해 온 ‘삼총사’. 전세계 최고의 스테디셀러 ‘삼총사’가 2011년 3D 액션 블록버스터 <삼총사 3D>로 화려하게 진화했다. <레지던트 이블>의 폴 W.S. 앤더슨 감독이 연출을 맡은 <삼총사 3D>는 17세기 프랑스를 배경으로 하늘을 지배하는 버킹엄 공작, 땅을 지배하는 추기경, 치명적 미모의 스파이 밀라디 등 최강의 적과 그에 맞서는 전설의 삼총사와 달타냥의 대결 스토리를 흥미진진하게 재구성해냈다. 뿐만 아니라 단순한 검술 액션이 아닌 다양한 종류의 무기들, 최초의 비행 전함선, 허를 찌르는 검과 총의 대결 등 상상을 초월한 거대한 스케일의 화려한 액션이 3D로 탄생하며 이제껏 볼 수 없었던 3D 액션 스펙터클의 진화를 선보인다. 또한 16세기 바로코, 로코코 양식이 그대로 살아 숨쉬는 독일 전역 로케이션, 수작업으로 완성된 수백벌의 의상 등 원작 소설 속 배경을 그대로 담아내며 영화의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아바타> 이후 최고의 3D 영화로 평가 받은 <레지던트 이블>의 촬영감독, 시각효과 팀이 뭉쳐 영화의 오락성뿐만 아니라 완성도까지 사로잡은 <삼총사 3D>. 2011년 삼총사의 화려한 전설을 그리고 있는 <삼총사 3D>는 캐릭터의 진화된 매력과 대규모 볼거리로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삼총사 3D> 10월 13일 대개봉!
2011년 하반기 극장가 최강의 3D액션 블록버스터가 온다!

최강의 적 추기경, 버킹엄 공작(올랜도 블룸), 스파이 밀라디(밀라 요보비치)와 그에 맞서는 전설의 삼총사와 달타냥(로건 레먼)의 숨막히는 대결을 그린 <삼총사 3D>. 오는 10월 13일 국내 개봉을 확정한 <삼총사 3D>는 할리우드 톱스타 올랜도 블룸, 밀라 요보비치, 로건 레먼과 아카데미가 점찍은 개성파 배우 크리스토프 왈츠가 출연해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배우들의 색다른 변신과 치밀하고 풍성해진 스토리, 화려하고 거대한 볼거리로 궁금증을 자극하는 <삼총사 3D>. 2011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3D 액션 블록버스터 <삼총사 3D>는 더욱 진화된 스토리와 풍성한 볼거리로 극장가에 삼총사 돌풍을 일으킬 예정이다.

올랜도 블룸, 밀라 요보비치, 로건 레먼 주연과 <레지던트 이블> 폴 W.S. 앤더슨 감독의 연출로 화려한 스케일의 3D액션 블록버스터로 재 탄생한 영화 <삼총사 3D>. ‘삼총사’ 역사상 최강의 적들과 상상을 뛰어넘는 스펙터클 액션으로 ‘삼총사’ 원작 영화의 새로운 계보를 쓸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삼총사 3D>는 10월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