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일반 시연행사, 3일~4일 양일간 용산 PSZone에서 개최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일반 시연행사, 3일~4일 양일간 용산 PSZone에서 개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1.09.0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격투게임계 양대 산맥의 만남으로 많은 화제를 모은 꿈의 대전 액션 게임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의 일반 시연행사를 오는 9월 3일(토)과 4일(일) 양일간 용산 PlayStation? Zone에서 개최한다.

이는 지난 달 26일(금) 개최된 ‘오노 프로듀서와 함께하는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DAY’ 행사에 대한 팬들의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보다 많은 팬들에게 시연기회를 제공하고자 특별히 마련되었다. 시연 기간 동안 용산 PlayStation? Zone에서는 ‘철권’ 시리즈 개발자인 하라다 프로듀서의 축하 메시지,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 등이 상영된다. 이 밖에 특별 제작된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의 포스터를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체험존을 방문해 시연을 즐긴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오노 프로듀서의 싸인이 담긴 ‘스트리트파이터 아트집(1명)’, USB포트와 전자계산기 기능이 담긴 마우스 패드(3명), PSN카드 3만원권(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이번 시연행사가 펼쳐지는 용산 PlayStation? Zone은 국내 최대 전자상가 밀집지역인 용산의 한강로 나진상가 12동에 위치해있는 PlayStation? 직영 1호 체험존으로,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이다.

꿈의 대전액션 게임인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은 오는 2012년 자막 한글화되어 발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