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고릴라 ‘스타채널’, 9월의 스타는 ‘빅뱅’

SBS고릴라 ‘스타채널’, 9월의 스타는 ‘빅뱅’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9.01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들이 원하던 바로 그 서비스, SBS고릴라 ‘스타채널’ 9월의 주인공은 바로 빅뱅!

내가 좋아하는 스타의 영상을 24시간 한달 내내 볼 수 있는 SBS고릴라 <스타채널> 9월의 스타는 국내 최정상 아이돌 ‘빅뱅’으로 결정돼 5일부터 방송이 시작된다.

SBS고릴라 베스트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는 <스타채널>은 지난 8월 처음 개설돼 네티즌들의 큰 인기를 누려온 바 있다. 지난 8월의 스타는 2PM이었으며, 매달 주인공은 SBS고릴라 공감로그를 통해 네티즌들이 가장 많이 요청한 스타를 선정하게 됨으로써, ‘네티즌 직접 선정 방식’인 것.

9월의 스타로 선정된 ‘빅뱅(지드래곤, 탑, 태양, 대성, 승리)’은 두말할 필요 없고 더 이상의 수식어도 필요 없는, 최고의 아이돌이자 K-POP 아티스트다. 빅뱅이 SBS방송프로그램 (‘SBS빅뱅 스페셜’, ‘SBS가요대전’, ‘강심장’, ‘초콜릿’, ‘런닝맨’, ‘밤이면 밤마다’, ‘패밀리가 떴다’ 등)에 출연한 영상들은 24시간, 9월 한달 내내 방영된다.

9월의 스타로 빅뱅이 선정되었다는 소식에 SBS고릴라 공감로그에서는 “9월엔 한달내내 빅뱅을 볼 수 있는건가요? 와우!!”, “그렇지 않아도 빅뱅 비활동기라 예전 영상들 보면서 아쉬움 달래고 있었는데, 따로 찾아볼 필요가 없겠군요!”, “팬들 모두 공감로그에서 수다떨면서…신나겠어요!” 등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내가 원하는 스타를 하루종일 한달내내 보고싶다면, SBS고릴라 공감로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가장 많은 요청을 받은 스타는 9월의 스타 빅뱅처럼, 다음 달 <스타채널>의 주인공이 된다. 원하는 스타를 신청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영화 티켓·스타벅스 모바일쿠폰 등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SBS고릴라 <스타채널>은 지난 8월 2PM을 시작으로, 8월 22일부터는 동방신기 채널도 개설, 이번 9월에는 빅뱅을 주인공으로 한 스타채널을 오픈해왔다. SBS고릴라는 SBS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한 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관련 이벤트 페이지(http://bit.ly/oHRPhx)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