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생 참여한 ‘보스를 지켜라’ OST, 31일 음원 공개

허영생 참여한 ‘보스를 지켜라’ OST, 31일 음원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8.31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주부터 SBS드라마스페셜<보스를 지켜라>(극본 권기영, 연출 손정현, 매주 수목 밤 9시 50분 방송) OST에 허영생(SS501)이 참여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가 된 가운데, 그가 부른 ‘슬픈 노래는’이 금일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보스를 지켜라> OST ‘슬픈노래는’은 따뜻한 나일론 기타와 피아노의 잔잔한 선율이 늦여름밤의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곡으로, 노은설(최강희 분)과 차지헌(지성 분)의 안타까운 사랑의 테마로 쓰여 그 감정을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 <시크릿가든>, <최고의 사랑> 등의 OST를 작업한 전해성의 작품이며, 곡의 분위기가 허영생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잘 어우러져 주인공들의 애틋한 마음을 한껏 살렸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허영생은 그동안 SBS<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OST ‘사랑해요..미안해요..’, MBC<친구, 우리들의 전설> OST ‘눈물을 지워가’ 등에 솔로로 참여했으며, SBS<외과의사 봉달희> OST ‘어린날의 기억’, ‘지울수 없는 사랑’, KBS<꽃보다 남자> OST ‘내 머리가 나빠서’, ‘애인만들기’ 등은 SS501로 참여한 바 있어 그야말로 OST계의 샛별로 등극했다.

게다가 그동안 공개된 <보스를 지켜라> OST는 JYJ 김재중-린-엠스트리트-에이핑크-광희(ZE:A)·예원(쥬얼리) 등 명품보컬리스트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아왔는데, 허영생 또한 명품보컬라인에 한 몫하게 됐다.

<보스를 지켜라> OST Part1-에이핑크의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 Part2-린의 ‘잘 알지도 못하면서’, Part3-JYJ 김재중의 ‘지켜줄게’, Part4-엠스트리트의 ‘묻는다’, Part5-ZE:A 광희와 쥬얼리 예원의 듀엣곡 ‘그대만 보여요’ 등 모든 곡들이 극의 묘미를 한껏 살리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재벌3세와 88만원세대가 계급장을 떼고 맞붙으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초짜 여비서 은설(최강희 분)이 불량 재벌3세 차지헌(지성 분)을 보스로 만나 펼치는 전대미문의 달콤살벌한 ‘불량 재벌 길들이기 프로젝트’ <보스를 지켜라>는 매주 수목 밤 9시 50분 SBS TV와 SBS고릴라를 통해 방송되며, 다시보기 및 예고편 등은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boss/)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금일 공개된 SBS<보스를 지켜라> OST Part7-허영생의 ‘슬픈노래는’까지 모든 OST곡들은 소리바다·벅스뮤직·싸이월드·도시락·엠넷·네이버뮤직·다음뮤직 등 음원사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보스를 지켜라> OST 앨범은 오는 9월 8일 국내 발매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