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대학생 마케터 4기’ 모집

알바천국, ‘대학생 마케터 4기’ 모집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1.08.2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천국(대표 공선욱www.alba.co.kr)이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알바천국 대학생 마케터 4기’를 다음달 25일까지 모집한다.

‘알바천국 대학생 마케터’는 대학생들이 실제 마케팅 업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이벤트, 프로모션 참여 등 알바천국의 온`오프라인 미션을 직접 수행하게 된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대학생 마케터 모집은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직업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대학생들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적극 수용해 실제 업무에 반영하는 등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실제로 지난 3기 대학생들은 마케팅 프로모션 제안, 로고송, UCC 제작, 보도자료 작성 등의 프로그램에 참여했으며, 4기에도 알바천국 마케팅 실무 담당자를 비롯해 유명 리서치 기관 및 광고대행사의 담당자들이 실무진 튜터로 참여해 운영할 예정이다.

선정된 마케터들은 매월 활동비 20만원을 받으며, 매달 미션 우수팀에게는 별도의 포상금 20만원이 지급된다. 또 활동 종료 후 수료증과 함께 우수 마케터로 선정되면 180만원 상당의 장학금 혜택도 주어진다.

특히 이번에 마케터 4기로 활동하게 되면 호주 필립아일랜드에서 펭귄먹이 주고 한달 천만 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는 ‘천국의 알바 4기’ 최종 면접 전형 진출의 기회를 부여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집인원은 총 15명으로, 선발될 경우 10월 14일부터 3개월간 ‘알바천국 마케터’로 활동하게 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9월 25일까지 알바천국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