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희 선수, 폭스바겐의 4도어 쿠페 CC 탄다

조원희 선수, 폭스바겐의 4도어 쿠페 CC 탄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6.29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체류기간 동안 4도어 쿠페 CC 의전 차량으로 지원
폭스바겐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영국 프리미어 리그의 위건 애슬레틱에서 미드필더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조원희 선수에게 국내 체류기간 동안 폭스바겐의 매력적인 4도어 쿠페 CC를 의전 차량으로 지원한다.

프리미어 리그에서 첫 시즌을 마치고 월드컵 예선전에 참가하기 위해 귀국한 조원희 선수는 국내에 머무르는 7월 초까지 본인의 별명인 날쌘돌이처럼 폭발적인 주행성능을 자랑하는 CC의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평소 훈련 외 시간에 직접 운전을 즐기는 조원희 선수는 “최근 쿠페 모델에 대한 관심이 높았는데, 폭스바겐의 4도어 쿠페 CC를 탈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CC의 세련된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에 반해 주변 사람들에게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원희 선수에게 제공된 의전 차량은 CC V6 3.6 4모션 모델은 가장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모델로 폭스바겐의 능동형 4륜구동 시스템인 4모션의 최신 버전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어 강력한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최강의 주행 안정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최대 출력은 280마력(6200rpm)이며, 2750rpm에서 최대 토크 36.7kg.m를 뿜어낸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h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단지 6.2초에 불과하다. 국내 판매 가격은 6,410만원이다. (VAT 포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