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로 제주여행 알뜰하게 하세요!”

“진에어로 제주여행 알뜰하게 하세요!”

  • 박현숙 기자
  • 승인 2009.06.29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항 1주년 앞두고 여름 바캉스 실속 이벤트
 진에어(대표 김재건, www.jinair.com)가 오는 7월 17일 취항 1주년을 앞두고 여름 바캉스 실속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해 7월 17일, B737-800 항공기 1대로 첫 운항을 시작했던 진에어가 취항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진에어 탑승권을 이용해 제주도 현지의 각종 레포츠 시설을 최대 할인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진에어 고객들이 여름 휴가시즌 알뜰하게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3개월 동안 진에어 제주행 항공편을 이용하는 모든 승객은 탑승권 아래쪽에 인쇄되어 있는 제휴 업체 3곳의 할인쿠폰을 절취해 해당 레포츠업체 이용시 제시하면 3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업체는 제주도 내 대유랜드(클레이사격, ATV 등), 리바요트클럽(페라리보트, 해양레포츠 등), 세리월드(카트레이싱, 익스트림 아일랜드 등) 등 3곳이다.

예를 들어 성인 4명의 가족이 1인당 이용료 10만원인 리바요트클럽의 페라리보트를 이용할 경우 총 40만원이 소요되는데 반해, 진에어 티켓 할인권을 제시하면 12만원이 할인된 28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진에어는 7, 8월 2개월 동안 홈페이지 신규 회원 가입시 추첨을 통해 상기 제휴 레포츠 업체의 무료 이용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따라 가족 단위 이동이 잦은 바캉스 기간 동안 진에어의 가족할인제도를 이용하게 되면 항공 운임을 일괄적으로 10% 할인받는 데다 레포츠업체 이용시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게 되어 이번 여름 진에어를 이용할 경우 보다 경제적인 휴가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