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미루온라인 신규 맵 ‘버섯의 숲’ 등장

온라인 게임 미루온라인 신규 맵 ‘버섯의 숲’ 등장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1.08.1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레이트풀데이즈(대표 고요환)는 자사가 직접개발, 서비스하는 한일 3D 커뮤니티게임 ‘MILU Online, http://www.milu.co.kr, 이하 미루)’에서 8월17일(수)부터 2주간 신규 맵 ‘버섯의 숲’을 추가하고 이와 관련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신규 맵은 버섯을 테마로 한 숲을 배경으로, 넓게 펼쳐진 대지와 아름다운 폭포가 어우러져, 마치 동화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신규 맵 관련 이벤트에서는 버섯의 숲에서 만나볼 수 있는 버섯, 다람쥐, 도토리, 숲 속의 요정을 테마로 하는 아이템을 선보였다.

이와 같은 아이템은 게임 내의 낚시 시스템·채집 시스템을 이용하여 획득 할 수 있으며, 획득한 아이템을 이용해 나만의 컬렉션을 완성하여 하우스 가구를 만들 수도 있다. 또한 버섯모자, 도토리 반지, 요정 날개와 같은 기간 한정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미루의 박준민 개발이사는 “이번 버섯의 숲 신규 맵은 미루의 야심작으로 오랫동안 공을 들여 제작하였다. 또한, 신규 맵 버섯의 숲은 같은 공간에서만 생활하던 기존 유저들의 게임 내 활동 영역을 넓힘으로써 미루의 즐거움을 한층 더 만끽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버섯의 숲’ 신규 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루(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주)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KJ채널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