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가 사귄 9등신 꽃미남 일본 아이돌 가수는 누구?

신이가 사귄 9등신 꽃미남 일본 아이돌 가수는 누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8.09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교시절, 초절정 인기남 사귀다 뒷산에 끌려가기도

'양악수술 종결자' 신이가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 j contentree 자회사) 토크쇼 '수미옥'에 나와 '일본 아이돌 가수와 사귄 적이 있다"고 고백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신이는 음악가 남자와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자신의 소설책 '곰의 탈의 쓴 여우'에 대해 이야기하다 "책에는 나의 경험담도 함께 녹아있다"고 깜짝 발언해 주위의 눈길을 끌었다.

이에 "실제 아이돌과 만나본 적이 있냐"는 MC들의 질문에 그는 "아주 오래 전 9등신의 꽃미남 가수를 사귄 적 있다"는 폭탄 고백으로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누구냐는 MC들의 쏟아지자 "한국이 아니라 일본 아이돌 가수였다"고 답해 더욱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이외에도 신이는 자신을 '은근히 팜므파탈'이라고 밝히며 다양한 연애 스토리를 털어놓기도 했다. 특히 고교 시절, 전교생의 사랑을 독차지했던 인기남을 사귀다 여학생들에 의해 뒷산에 연행(?) 됐던 일화도 털어놔 시종일관 MC들을 놀라게 했다.

'팜므파탈' 신이의 비하인드 연애 스토리는 오늘(9일) 밤 10시, QTV '수미옥'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이날 방송에는 신이는 절친 '줌마테이너' 유채영도 함께 출연해 둘의 각별한 우정을 뽐냈다. 유채영은 남편을 위해 '골뱅이 무침'을 하다 '골뱅이 국'을 만들어 준 알콩달콩한 신혼 이야기도 공개해 주위의 폭소를 자아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