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윤아의 제주 여행 다이어리 공개!

소녀시대 윤아의 제주 여행 다이어리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8.0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에코-힐링 트래블 북’ 발간과 함께 공개되는 윤아의 제주 여행 동영상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가 ‘제주 에코-힐링 트래블(Jeju Eco-Healing Travel)’ 발간과 함께 윤아의 제주 여행 동영상을 공개한다.

그 동안 제주도와 깊은 인연을 맺어온 이니스프리는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정화하는 특별한 제주도 여행법이 담긴 여행 가이드북, ‘제주 에코-힐링 트래블(Jeju Eco-Healing Travel)’을 발간하여 제주의 자연과 사람, 음식, 숙소 등을 소개한다.

제주 가이드북 발간과 함께 공개되는 윤아의 ‘제주 트래블 다이어리’ 영상은 이니스프리 제품에 사용되는 제주도의 청정 원료를 직접 찾아보기 위해 여행을 떠난 윤아와 제주의 아름다운 모습이 담겨 있다. 윤아의 화보 촬영현장 및 윤아의 제주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이 특별한 영상들은 총 5편으로 제작되어8월 중순까지 유투브 이니스프리(ecoinnisfree11)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현재 윤아의 ‘제주 트래블 다이어리’는 오설록 뮤지엄&서광다원편과 카멜리아 힐편이 공개되었으며 윤아가 제주의 자연을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이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니스프리의 색다른 제주 가이드 북, ‘제주 에코-힐링 트래블’은 8월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주요 매장에서 제주 원료 상품 구매 고객과 아시아나 항공 전국 9개 지점 카운터에서 제주행 티켓 발권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된다. 이니스프리 홈페이지(www.innisfree.co.kr)에서도 가이드북 뷰어 서비스를 진행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