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코리아, ‘야후 꾸러기 앱’ 할인 이벤트 실시

야후 코리아, ‘야후 꾸러기 앱’ 할인 이벤트 실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1.08.08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어 디지털 미디어 기업 야후! 코리아(www.yahoo.co.kr, 대표이사 김대선)가 여름방학 및 휴가철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해 아이폰용 및 아이패드용 야후! 꾸러기 앱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8월 8일부터 17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는데,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야후! 꾸러기 동영상 앱> 율동동요 및 유아동요 패키지 4종은 66% 할인된 각 $0.99에, 그리고 기존 유료 <아이폰용 야후! 꾸러기 앱>은 80% 할인된 $0.99에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기존에 아이패드용으로만 제공되던 <야후! 꾸러기 동영상 앱>이 최근 아이폰에서도 아이패드에서 제공되는 컨텐츠를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UI를 최적화하여 출시되었다. 무엇보다 유니버설(universal) 앱이기 때문에 앱스토어에서 한 번 구매한 컨텐츠는 추가 비용 없이 양쪽 기기에서 모두 다운로드 받아 이용 가능하다.

동화, 동요, 교육 등 170개 이상의 다양한 유·무료 동영상 컨텐츠를 제공하는 <야후! 꾸러기 동영상 앱>은 야후! 코리아의 대표 인기 앱 중 하나로, 이미 전체 아이패드 사용자의 20% 이상이 사용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애플이 선정한 ‘주목할 만한 앱’ 및 교육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아이가 있는 아이패드 사용자에게 “필수 다운로드 앱”으로 자리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