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준수, 여인의 향기 OST 공개 되자 마자 모든 차트 올킬

JYJ 김준수, 여인의 향기 OST 공개 되자 마자 모든 차트 올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8.05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YJ(재중, 유천, 준수)의 막강 파워가 오늘도 입증 됐다.

JYJ의 김준수가 참여한 드라마 ‘여인의 향기 part2’ OST가 5일 음원 사이트에 공개 되자 마자 모든 차트를 휩쓸며 돌풍을 일으켰다. 김준수는 극 중 시한부 여주인공이 동경하는 월드 스타로 깜짝 등장하는 한편 메인 테마에 참여해 화제가 되었다. JYJ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준수의 you are so beautiful 이 온라인을 통해 발매 된 직후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 등 포털 음악 사이트 실시간 1위를 장악했을 뿐만 아니라 도시락, 멜론, 벅스, 싸이월드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를 휩쓸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6월 JYJ의 박유천은 드라마 ‘미스 리플리’의 테마 ‘너를 위한 빈자리’를 직접 불러 화제를 모으며 그 당시 모든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독식 했고 드라마 만큼이나 음원을 통해서도 큰 인기를 누렸다. 또한 지난 해 박유천 에게 백상예술대상 신인상의 영광을 안겨 준 ‘성균관 스캔들’의 OST는 JYJ 멤버들이 참여해 드라마 OST로서는 이례적인 음반 판매고를 올리며 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현재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의 차무원으로 사랑 받고 있는 멤버 김재중 역시 곧 드라마 OST에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JYJ의 OST 막강 파워는 당분간 계속 될 전망이다. 김재중은 JYJ 활동을 통한 싱어송라이터로서 능력을 발휘해 OST 제작에 참여, 드라마 인기 상승에 촉매제 역할을 할 예정이다.

드라마 제작팀의 관계자는 “JYJ의 풍부한 감성을 가진 가창력이 드라마에 감정 이입을 하는데 큰 도움을 주고 본인들이 직접 출연하고 노래를 부르면 그 힘이 더해져 드라마 전반에 좋은 영향을 끼친다”고 말하고 “대중들이 음악 방송에서 JYJ를 만나기 어려운 아쉬움이 OST의 인기에 반영 되어 음원이 공개 될 때 마다 폭발적인 반응으로 드라마를 이슈화 시키는데도 큰 도움이 되어 제작자 입장에서는 행운의 카드가 아닐까 한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