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 "하는 것마다 잘되는 하지원에게 심한 질투 느꼈다!" 고백

신이, "하는 것마다 잘되는 하지원에게 심한 질투 느꼈다!" 고백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8.05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이, 양악 수술 후 QTV '수미옥'으로 첫 방송 나들이!

양악 수술로 국보급 미모로 돌아온 영화배우 신이가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 j contentree 자회사)의 인기 토크쇼 '수미옥'에 나와 친구 하지원을 향한 솔직한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영화 '색즉시공'과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에서 하지원의 친구 역할로 열연을 펼친 신이는 "하지원씨가 잘 되는 모습에 질투 느낀 적 없냐"는 MC들의 질문에 "많이 질투했다"며 "저 친구는 하는 것마다 왜 저렇게 잘될까 생각하기도 했다"며 당시의 심경에 대해 고백했다.

하지만 뒤이어 "시간이 지나고 보니 잘될 수 밖에 없는 친구라는 것을 알게 됐다. 지금의 하지원을 있게 한 것은 운이 아니라 실력이다"고 덧붙이며 하지원의 실력과 성실함을 높이 샀다.

이날 신이는 자신이 양악수술을 하게 된 결정적인 계기를 말해 주변의 안타까움과 격려를 동시에 받기도 했다.
또 평소 절친으로 지내는 배우 유채영과 함께 출연해 각종 에피소드로 시종일관 눈길을 받았다.

바뀐 외모에 더없이 만족스럽다는 신이, 양악 수술 후 그의 첫 방송 나들이가 된 QTV '수미옥'은 오늘(5일) 밤 12시에 볼 수 있다.

QTV 맛있는 토크 요리집 '수미옥'은 연예계 대모 김수미가 생애 최초로 자신의 이름을 건 토크쇼. 음식 솜씨 좋기로 정평 난 김수미가 매회 스타 게스트를 초대해 요리를 만들어주며 진솔한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신개념 별미 토크쇼다. 매주 금요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