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m-하하 콤비! '센치한 하하'의 '찹쌀떡' 음원 전격공개!

10cm-하하 콤비! '센치한 하하'의 '찹쌀떡' 음원 전격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8.0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원차트 수직상승! 무도가요제 후폭풍 예고!

MBC '무한도전-서해안 고속도로가요제’를 통해 큰 인기를 얻었던 하하와 십센치의 ‘찹쌀떡’ 음원이 전격 공개된다.

오늘(2일) KT뮤직 유무선음악포털 도시락(www.dosirak.com)을 통해 독점 공개될 ‘찹쌀떡’ 음원은 지난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앨범에 실리지 못해 아쉬워했던 팬들의 큰 반가움을 사고 있는 가운데 가요제 방송 영상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월 2일 방송되었던 '무한도전-서해안 고속도로가요제’에서 ‘센치한 하하’라는 팀명으로 ‘죽을래 사귈래’와 앙코르곡 ‘찹쌀떡’을 선보였던 하하와 십센치는 당시 녹음을 진행하지 못해 ‘죽을래 사귈래’만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앨범에 수록되어 많은 팬들에게 아쉬움과 궁금증을 남겼으나, 팬들의 강력한 요청으로 조금 늦게 음원을 공개하게 되었다

‘찹쌀떡’은 밝고 귀여우면서도 팝적인 느낌이 강한 레게 스타일의 곡으로 ‘찹쌀떡’, ‘메밀국수’, ‘해장국’, ‘부대찌개’ 등 나열할 수 있는 모든 음식의 맛을 합한 만큼 자신의 연인을 사랑한다는 마음을 귀엽게 표현한 가사로 방송 이후에도 계속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소식을 접한 팬들은 “앨범에 실리지 않아 아쉬웠는데 나오면 무조건 다운로드!!”, “너무나 기다려왔다!”,, “여름과 꼭 맞는 곡”, “제목도 가사도 너무 재밌다” 등 엄청난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다.

한편 ‘센치한 하하’의 ‘찹쌀떡’ 음원은 8월 2일 KT뮤직 유무선음악포털 도시락(www.dosirak.com)을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