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민, 파격적인 상반신 누드 사진 전격 공개!!

김정민, 파격적인 상반신 누드 사진 전격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7.28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민이 방송을 위해 옷을 벗었다.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 j contentree 자회사)의 ‘순위 정하는 여자 시즌4’(‘이하 순정녀’)의 붐업포토 코너에서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뒷모습을 공개한 것.

‘순정녀! 8월의 주인공’이라는 콘셉트로 달력 사진을 만들어보는 시간에 김정민은 등에 8월 달력을 새겨 넣은 파격적인 누드 사진을 공개했다.

MC 이휘재는 화보로 찍은 사진이냐고 물었고, 이에 김정민은 “아니다. 이번 코너를 위해 찍은 사진이다. 같이 쇼핑몰을 하는 사진작가와 작업했다”고 대답했다. 순정녀들은 방송을 위한 김정민의 노력이 대단하다며 크게 놀라워했다.

한편 사진을 본 김새롬은 “대체 뭘 하고 돌아다니는 거야”라며 “연애도 안하면서 여러 사람한테 보여주는 걸 좋아하나봐”라고 말해 김정민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은 ‘내 남자가 바람을 피워도 눈 딱 감고 넘어갈 것 같은 순정녀는?’이라는 주제로 진행돼, 바람 피우는 남자에 대한 순정녀들의 각양각색 속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늘(28일) 밤 11시, 오직 Q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이휘재에게 묻는다’라는 주제로 순위 속 토크가 진행된다. 코너를 통해 순정녀들은 “바람핀 남자는 진정 다시 돌아 올 수 있는가?”, “여자친구와 같은 이미지의 여자와 바람을 피우는 건 대체 뭔가?” 등의 다양하고 진지한 질문을 던졌다. 이에 MC 이휘재는 남자의 심리를 일목요연하게 설명하며 전문가(?)다운 모습을 보여 역시 ‘바람 이휘재 선생이다’라는 평가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