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윤지, 대세남 마이티마우스 '상추' 지원사격!

NS윤지, 대세남 마이티마우스 '상추' 지원사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7.28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비현장 '달달모드'에 네티즌 '폭풍질투'!

가수 ‘NS윤지’와 ‘상추’가 함께한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NS윤지의 신곡 ‘또 보고싶어’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촬영된 사진으로 최근 신베이글녀로 떠오르고 있는 NS윤지와 가요계 몸짱스타이자 대세남으로 통하는 상추의 만남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사진 속 NS윤지와 상추는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차안에서 대기하다 카메라를 보자마자, 청순, 훈남 포즈에서 엽기포즈까지 달달한 모습을 스스럼없이 보여주고 있어, 네티즌들의 시샘을 받고 있다.

수많은 히트곡들을 함께 만들어온 히트프로듀서 라이머, MasterKey(마스터키) 콤비가 프로듀서를 맡은 이번 NS윤지의 싱글트랙 '또 보고싶어'는 라이머가 'TalK Talk Talk(톡톡톡)’에 이어 다시 한번 NS윤지와 호흡을 맞추며 작업한 노래로 설레임을 안고 막 사랑을 시작한 행복한 연인의 모습을 시원한 어쿠스틱 사운드와 신나는 하우스 비트로 표현한 댄스곡으로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대표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여름남자 상추가 ‘또 보고싶어’의 랩피처링은 물론 뮤직비디오에도 함께 출연해 NS윤지에 대한 아낌없는 지원사격을 퍼부으며 의리를 과시하고 있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둘의 조합! 완전 기대!”, “NS윤지의 목소리에 상추의 랩이라니 엄청 신날 것 같다”, “올 하반기 가장 잘 어울리는 대세커플!”, “쇼리는 어쩌고?”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NS윤지는 오는 29일 상추의 지원사격을 받은 새 싱글앨범 ‘또 보고싶어’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