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경제 문화 연예 스포츠 IT 의료·건강
> 뉴스 > 연예 > TV
     
'섹시 몸매 종결자' 김준희, 누드집 나올까?
QTV '수미옥-하이라이트 특집', 오늘 밤 12시 미공개 X파일 대방출!
2011년 07월 22일 (금) 11:02:19 임종태 기자 isnews@isnews.co.kr
   

'섹시 몸매 종결자' 김준희가 거액의 누드 화보집 발간을 제의 받은 것으로 드러나 화제다.

김준희는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 j contentree 자회사)의 인기 토크쇼 '수미옥'에 출연해 '억대의 누드 화보를 제의 받아 본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수줍은 듯 '그렇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몇 개월 전 화보집 미팅에 참석했는데, 제작사가 나중에서야 '성인용'이라고 하더라"며 "아직은 자신이 없어서 정중히 거절했다"고 말했다.

이에 MC 김수미는 "난 천만 원만 줘도 누드집을 내고 싶다. 수익금은 전액 불우이웃돕기 기금으로 내겠다"고 말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김준희는 최근 초미니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구리빛 S라인 몸매가 드러나는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부러움과 찬사를 동시에 받은 바 있다.

거액의 누드 화보집 제안을 비롯한 김준희의 특별한 사연 공개는 오늘(22일) 밤 12시, QTV '수미옥'에서 모두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되는 '수미옥'은 무더운 여름 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썸머 특집 하이라이트'편으로 구성된다. 다른 토크쇼에는 볼 수 없었던 각양각색의 고백 열전과 진정성 담긴 토크로 장안의 화제가 된 방송분 하이라이트와 그 동안 꽁꽁 숨겨왔던 각종 미공개 X파일 영상들이 방송될 예정이다.

수미옥에서 최초로 공개됐던 송새벽과 김진, 김현숙, 류현경 등의 핑크빛 러브 스토리, 진미령의 가슴 울리는 감동 스토리 등을 다시 볼 수 있다. 연극 무대에서 설사를 쏟아냈던(?) 박철민의 웃지 못할 에피소드, 20년지기 김현숙과 김태현의 어린 시절 에피소드 등도 공개된다. 또 최근 QTV '예스셰프 시즌2'에서 '주방의 독설가'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에드워드 권이 500달러(당시 약 52만원)를 쥐고 미국으로 건너가 언어 장벽과 힘겨운 생활로 아내와 밤새 울었던 가슴 아픈 사연 등도 담았다. 그는 지금의 유창한 영어 실력과는 달리 당시엔 짧은 영어 때문에 3개월 동안 슈퍼마켓 조차 가기 싫었으며, 되도록 말을 하지 않기 위해 물건을 살 때는 무조건 100달러만 냈던 기억을 떠올리기도 했다.
 

[이슈와뉴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isnews@isnews.co.kr]
암, 실비보험비교 - 암,실비, 보장성보험을 한번에 확인! 내 보험료 얼마?
병원비 돌려받는 의료실비보험료 내 나이에 맞는 보험료는?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즉시 비교!
임종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이슈&뉴스(http://www.is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신제품정보 재테크토론
독자투고 유머게시판
보험/재테크
의료실비보험 비교 견적 하나로 각종
자동차보험 비교 아는것이 힘!
갱신형 vs 비갱신형 암보험 차이점?
高물가로 장바구니 가벼운데 보험
최근 인기기사
‘수트너’ 드디어 밝혀진 화재사건 진
‘7일의 왕비’ 박민영, 연우진 밀실
‘세모방’ 서경석, 솔비, 동우 복수
'엽기적인 그녀'를 더욱 매력적으로
금소원 “미국 금리만큼 대출금리 올리
국카스텐 ‘스콜’ 공연, 폭우 속 7
'명불허전' 김남길-김아중, 400년
러블리즈 수지 엑소-첸백시 프로듀서
박재범, 힙합 소울 스트리트 댄스로
‘7일의 왕비’ 박민영 목에 칼, 이

스폰서링크

의료실비114 - 병원비 부담 덜어주는 의료실비보험! 보상 제대로 받으려면?[클릭]
insubest.net

보험비교닷컴 다모아-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meritz-net.com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 -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료 즉시비교견적!
insubest.me

암, 실비보험비교 - 암,실비, 보장성보험을 한번에 확인! 내 보험료 얼마?
insubest.net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충장로 579, 상가비동 2층 이호(월피동, 안산현대2차아파트) 이슈와뉴스
Tel 070-4110-5746 | Fax 02-6455-5747 | 사업자등록번호 : 134-27-99763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윤재남 실장
등록번호 : 경기아00206 | 등록일자 : 2009.04 | 발행인·편집인 : 임종태
Copyright 2009 이슈&뉴스. Issue&New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snews@is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