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에이지 3: 공룡시대’ 대한민국을 웃기러 온다!!

‘아이스 에이지 3: 공룡시대’ 대한민국을 웃기러 온다!!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6.2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을 웃기러 <아이스에이지 3:공룡시대>가 온다!!
dummydummy
대한민국 여름 극장가에 초대형 웃음을 선사할 최강 3D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 <아이스 에이지3:공룡시대>(배급/수입:이십세기폭스코리아). 1편 빙하기와 2편 해빙기를 지나 빙하기 대표 3인방 매니, 시드, 디에고의 모험이 펼쳐지는 무대는 위험하고 거대한 생 야생의 세계 바로 ‘공룡시대’이다. ‘1박 2일’보다 거칠고 ‘패밀리가 떴다’보다 고생스러운 그곳에는 거대한 공룡들의 위협과 예측불허의 모험이 도사리고 있는 가운데, 맘마 다이노에게 붙잡혀간 시드를 구출해내야만 하는 ‘무한도전’을 펼칠 빙하기 친구들의 활약상이 영화팬들의 기대를 한층 고조시킨다. 촌철살인의 유머와 몸을 사리지 않는 몸개그, 그리고 빙하시대의 안락한 집을 나와 난생 처음 보는 공룡시대에서 벌어지는 생고생 야생 어드벤처는 시종일관 관객들에게 빵빵 터지는 재미와 웃음을 선사하며 대한민국을 주름잡고 있는 ‘예능둥이’들을 능가하는 초절정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천하무적 안방마님 엘리 & 덤 앤 더머계의 1인자, 크래쉬 & 에디

매니와 함께 공식 커플이 된 엘리. 이제는 사고뭉치 친구들을 이끄는 자타공인 빙하시대 안방마님이 되었다. 시드를 구하기 위해 떠난 공룡시대에서도 위험한 상황마다 몸사리기 바쁜 남자들을 제쳐두고 과감하게 몸을 던져 ‘아이스 패밀리’를 이끈다. 여기에 썰렁 유머와 통제불능 장난기까지 ‘덤 앤 더머 형제’계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울 만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크래쉬 & 에디와 빙하기 최고의 덩치와 근육을 자랑하지만 한 여자 앞에서 만큼은 ‘팻’처럼 마냥 작아지기만 하는 매니 등 개성만점 캐릭터의 ‘아이스 패밀리’들은 현재 대한민국 일요일 저녁을 책임지고 있는 ‘패밀리’들을 능가하는 거부할 수 없는 매력과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예측불허 ! 상상초월 ! 야생의 공룡시대에서 만난초딩 시드 & 허당 디에고

한편 날렵한 움직임, 타고난 야수 본능으로 빙하시대를 호령해야 마땅할 호랑이 디에고. 그러나 왕년의 카리스마는 온데간데 없고, 다잡은 먹이감도 눈앞에서 놓쳐버리는 ‘허당’ 신세로 전락해 버렸다. 위험에 처한 시드를 구하기 위해 공룡시대로 향하는 의리파 디에고이지만, 자연 그대로 생 야생의 세계에서 제대로 펼쳐보여야할 호랑이다운 카리스마는 빙하기 친구들과 함께 험난한 모험을 헤쳐나가기에 2% 부족해 보인다.

이처럼 <아이스 에이지 3:공룡시대>의 무대를 자연 그대로의 거대한 공룡들이 사는 야생의 세계로 옮겨온 장본인 시드. 외모도 덩치도 달라도 너무 다른 아기 공룡 3형제를 자식으로 키우겠다는 엉뚱한 생각이나, 딱 봐도 엄마인 맘마 다이노에게 절대 공룡 3형제를 내놓을 수 없다고 버티는 막무가내 우기기는 ‘초딩스럽다’라고 할 수 밖에 없다. 유치찬란 생떼쓰기와 타고난 친화력으로 맘마 다이노의 분노를 잠재우고 야생의 공룡 세계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돌+아이계의 절대 강자 ‘벅’ & 무한 식탐에 이어 스캔들까지 몰고 온 스크랫 !

공룡시대로 온 빙하기 친구들 앞에 나타난 공룡 아닌 유일한 친구 ‘벅’. 낯선 모험의 길 안내를 자처한 ‘벅’이지만, 홀로 지낸 고립생활이 길어서일까? 이해하기엔 벅찬 독특한 정신세계를 가진 막강한 돌+아이 캐릭터이다. 통제불능 허풍과 혼자 놀기의 진수를 선보이는 그를 믿고 위험천만한 모험을 시작해야 하는 빙하기 친구들의 앞길이 막막하기만 하다.

한편 1,2편을 통해 도토리를 차지하기 위한 ‘무한 도전’ 정신을 빛냈던 스크랫.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과 도토리를 향한 뜨거운 열정으로 시리즈가 거듭될수록 수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인기 캐릭터인 스크랫이 이번 <아이스 에이지3:공룡시대>에서는 핑크빛 스캔들을 몰고왔다. 도토리를 두고 만난 라이벌 섹시 악녀 스크래티와의 열애설로 인해 그동안 오직 도토리밖에 모르던 스크랫에게 찾아온 새로운 사랑을 축하해 주는 영화팬들이 있는가 하면, 그의 뜻밖의 외도에 놀라워하며 또 한명의 ‘품절남’을 탄생시키는 것이 아닌지 우려를 자아내는 영화팬들도 있으리라 짐작된다.

대한민국을 웃기러 <아이스에이지 3:공룡시대>가 온다!!

3D 영상을 통해 깜짝 놀랄 거대한 지하 세계와 신나는 모험의 세계로 안내할 <아이스 에이지 3:공룡시대>. 다시 찾아온 아이스 에이지 3인방 매니, 시드, 디에고를 비롯해 천하무적 파워걸로 변신한 엘리와 블록버스터급 로맨스를 선사할 스크랫 & 스크래티까지 보다 막강해진 캐릭터 군단은 풍성한 스토리와 포복절도 유머 코드로 대한민국을 웃음으로 평정할 예정이다. 여름 최강 3D 애니메이션 <아이스 에이지 3:공룡시대>는 오는 8월13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