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잠든 새벽, f(x)빅토리아와 엠버의 야간 데이트 커플 화보

모두 잠든 새벽, f(x)빅토리아와 엠버의 야간 데이트 커플 화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7.1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 가장 핫한 걸그룹은?”이라는 질문을 던졌을 때 주저 없이 모두 “f(x)”라고 입을 모아 대답했다. 위트 있는 가사로 주목받은 <핫서머>는 대한민국을 일렉트로닉 팝 댄스로 들썩이게 했고, SM 타운의 케이팝 파리 공연은 공중파 뉴스에 대서특필될 정도로 자랑스러운 현장이었다.

개인적인 일정을 소화할 수 없을 정도로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다는 그들에게 아주 특별한 컨셉트의 화보 촬영을 함께 하자는, 러브콜을 보냈다. 화보 주제는 PLAYGROUND LOVE. 소피아 코폴라 감독의 영화 <처녀 자살 소동>의 OST 제목에서 영감을 받아 구성된 이번 화보는 늦은 밤의 놀이를 즐기는 남, 여 커플의 이미지를 담아냈다.

미소년 이미지의 엠버는 남자 셔츠와 티셔츠, 재킷으로 스타일링해 런던 스트리트에서 만난 개구쟁이 소년의 룩을 연출했다. 짧은 스커트와 풍성한 웨이브 헤어가 너무 잘 어울렸던 빅토리아는 섹시하면서 귀여운 소녀의 스타일로 완성.

 “남성용 셔츠와 티셔츠, 재킷을 입혔는데도 전혀 어색함 없이 멋있게 잘 소화해냈다.” 촬영을 진행했던 에디터는 엠버를 차세대 패셔니스타로 추천하고 싶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엠버가 입은 옷은 최근 론칭한 신규 브랜드 지바이게스의 남성 및 유니섹스 라인이다.

앨범 활동을 종료하는 마지막 방송 녹화를 마치고 늦은 밤 홍대의 촬영장으로 합류한 f(x)는 피곤한 일정에도 불구하고 아이돌 스타답게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보여주었다. 서로의 식사를 챙겨주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었을 뿐만 아니라, 스태프들과 농담을 주고 받으며 촬영 내내 활기찬 분위기를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빅토리아와 엠버의 야간 데이트 커플 화보는 7월 18일 발행되는 나일론 8월호에서,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동영상과 인터뷰는 나일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nylonmedia.co.kr)와 유투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