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티 마우스, 쇼리! ‘떡실신’ ‘신생아 포스’ 작렬! 네티즌 포복절도!

마이티 마우스, 쇼리! ‘떡실신’ ‘신생아 포스’ 작렬! 네티즌 포복절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7.1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인조 힙합그룹 마이티 마우스의 멤버 ‘쇼리 제이’의 코믹샷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제가 되고 있는 쇼리 제이의 사진은 마이티 마우스의 ‘랄랄라’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사진으로 위트있으면서도 코믹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사진 속 쇼리 제이는 장시간의 뮤직비디오 촬영으로 떡실신해 휴식을 취하고 있음에도 미스코리아 버금가는 미소를 짓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으며, 특히 온몸을 감싼 타올이 마치 신생아가 배겟잇을 덮고 있는 모습을 연상시키듯 ‘신생아 포스’를 뿜어내 보는이들은 폭소를 금치 못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얼마전 ‘랄랄라’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한 여자 장신 모델들과의 인증샷으로 ‘꼬꼬마 굴욕’을 겪었던 쇼리 제이는 이번 사진을 통해 꼬꼬마에서 신생아로 전락하는 굴욕을 또다시 맛보게 됐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보다 대박일순 없다”, “신생아 포스 작렬”, “귀여워요”, “꼬꼬마에서 신생아 등극”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29일 라틴 댄스풍의 신곡 ‘랄랄라’를 발표한 마이티 마우스는 음악방송과 예능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