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우현, ‘폭우’ 퍼포먼스! 빗속 공연직찍 ‘미친 섹시미’ 폭발!

인피니트 우현, ‘폭우’ 퍼포먼스! 빗속 공연직찍 ‘미친 섹시미’ 폭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7.12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인조 남성그룹 인피니트 멤버 ‘우현’의 빗속 퍼포먼스 사진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팬에 의해 촬영된 이사진은 지난 6월, 창원 희망 콘서트 사진으로 폭우가 내리는 가운데도 밝은 미소를 잃지 않고 멋진 무대를 선보인 우현의 모습이 팬들에게 감동을 주며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 속 우현은 비에 젖어 더욱더 섹시함을 드러내고 있으며 촉촉히 젖은 눈가에서는 헤어나올 수 없는 깊이가 느껴지고 있어 차승원, 정용화에 이어 3대 “눈빛임신”이란 별명을 얻었다.

특히, 인피니트는 시간이 지날수록 폭우가 더욱 거세짐에도 불구하고 공연을 강행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파워풀한 무대를 끝까지 완벽하게 마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을 감동시켰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눈빛만으로도 임신시킬 기세”, “비에 젖은 모습에 내 가슴은 벌렁벌렁”, “이런 은혜를 베푸시다니”, “누나들 정줄놓게 하는 저 눈빛”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7월 중순 첫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하고 7/17(일) 오사카 난바8을 시작으로 7/19(화)에는 도쿄 Zepp에서 첫 일본 쇼케이스를 앞두고 있으며, 오는 7월 21일 첫 정규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