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증’ 곽경택 감독 강풀 원안 감성프로젝트 티저 예고편 대공개

‘통증’ 곽경택 감독 강풀 원안 감성프로젝트 티저 예고편 대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6.27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무로 최고의 ‘흥행 파워’ 곽경택 감독의 연출과 ‘컨텐츠의 제왕’ 강풀 작가의 원안이 만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감성 멜로 <통증> (제작: ㈜영화사축제, ㈜트로피엔터테인먼트/ 제공: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트로피엔터테인먼트/ 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감독: 곽경택/ 주연: 권상우, 정려원)이 가을 개봉을 앞두고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강풀 작가 원안, 곽경택 감독의 감성 프로젝트 <통증>!!
스타일리쉬한 감성 선언!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강풀 작가가 원안으로 참여하고 <친구>, <사랑>의 곽경택 감독이연출을 맡아 화제를 일으킨 2011년 최고의 기대작 <통증>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올 하반기 개봉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를 알렸다. 뿐만 아니라 곽경택 감독의 전작들을 뛰어 넘는 터저 예고편 속 스타일리쉬한 영상과 촬영 기법, 세련된 음악은 영화 <통증>만의 감각적인 감성을 고스란히 네티즌들에게 전달해 더욱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도로 위를 거꾸로 달리는 차들로 시작하는 티저 예고편은 어린 시절 자동차 사고로 가족을 잃은 죄책감과 그 사고로 인한 후천적인 후유증으로 통증을 느낄 수 없게 된 ‘남순’(권상우)이 ‘동현’(정려원)을 만나기 전까지의 거칠고 무미건조한 삶을 리와인드 기법을 사용해 표현, 감각적인 영상미로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옥상에서 떨어지고,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얻어 맞아도 무덤덤한 표정인 ‘남순’의 모습 위로 거꾸로 박혀 나가는 ‘나는 통증을 느끼지 못한다’라는 카피는 도대체 ‘남순’이 왜 통증을 느낄 수 없는지, 무슨 사연으로 계속 맞아야 하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다가갈수록 아픈 사랑’이라는 카피와 함께 ‘남순’과 ‘동현’의 애틋한 감정 씬은 이들의 사랑이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티저 예고편에서 권상우와 정려원의 멜로 연기 호흡이 면면히 공개되어 2011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통증>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폭될 예정이다.

통증을 느끼지 못하는 남자와 유전으로 인해 작은 통증에도 치명적인 여자에게 운명처럼 찾아온 강렬한 사랑을 그린 영화 <통증>. ‘컨텐츠의 제왕’ 강풀 작가의 원안을 바탕으로 ‘흥행 파워’ 곽경택 감독, ‘완벽한 프로듀싱’의 이지승 PD, ‘영상의 연금술사’ 황기석 촬영감독, ‘빛의 마술사’ 박종찬 조명감독 등 충무로 최강 스탭들의 만남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2011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통증>은 올 가을 극장가를 감성과 진정성을 두루 갖춘 진한 사랑의 감동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