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지, 송지효와 깨알 연습연상 공개! 우정 훈훈

영지, 송지효와 깨알 연습연상 공개! 우정 훈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6.20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kg 감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실력파 가수 ‘영지’가 절친 ‘송지효’와 함께한 연습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엠군을 비롯하여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에 공개된 영지의 영상은 신곡 ‘별 거 아니야’의 라이브 연습영상으로 절친인 송지효와 함께 연습실에서 화기애애하면서도 우정 어린 모습을 담고 있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 속 영지는 송지효를 관객처럼 앞에 앉혀두고 ‘별 거 아니야’를 라이브로 열창하고 있으며, 송지효는 관객처럼 중간중간 환호를 보내며 라이브를 감상하다가 마지막에는 영지가 송지효를 끌어내 함께 춤을 추는 등 두 사람의 즐거운 모습은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전혀 흔들림 없는 폭풍가창력이 돋보이는 영지의 ‘완벽한 라이브’와 친구의 무대를 격려해주기 위해 직접 연습실까지 찾아와 지켜봐 준 송지효의 ‘천사미소’는 네티즌들에게 부러움과 감동을 동시에 주며 조여정-옥주현, 정려원-소이의 뒤를 잇는 연예계 대표 배우-가수 절친라인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9일 두번째 미니앨범 <Sorrowful Heart>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별 거 아니야’로 활동을 시작한 영지는 절친 송지효가 출연한 뮤직비디오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송지효는 다른 뮤직비디오 출연은 일체 거절한 체 절친인 영지의 뮤직비디오에만 출연을 결정해 두 사람의 오랜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영지 정말 노래 잘한다”, “두 사람 너무 귀엽다”, “송지효의 영지를 아끼는 마음이 보이는 것 같아 흐뭇하다”, “두 사람의 우정이 변치 않았으면 좋겠다”, “송지효 응원덕분에 영지가 더 힘이 날 것 같다” 등의 다양한 의견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영지는 두번째 앨범 발매와 함께 타이틀 곡 ‘별 거 아니야’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치며 폭발적인 라이브 무대를 보여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