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헌터 OST, 김보경 '1분효과' 톡톡! 뮤직비디오도 화제!

씨티헌터 OST, 김보경 '1분효과' 톡톡! 뮤직비디오도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6.17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력파 가수 김보경이 SBS드라마 ‘씨티헌터’ OST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보경은 샤이니의 종현, 걸스데이의 뒤를 이어 이민호, 박민영 주연의 SBS 드라마 ‘시티헌터’ OST ‘Suddenly’로 새로운 ‘1분 효과’의 주인공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OST와 더불어 드라마 명장면으로 구성된 ‘Suddenly’의 뮤직비디오 역시 인기를 얻고 있다.

디지털 싱글과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찾아가고 있는 OST의 숨은 진주 '김보경'은
이번 OST를 통해서도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냈으며, 순간의 감정 몰입과 뛰어난 집중력으로 녹음 내내 신인답지 않은 카리스마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Suddenly’는 <꽃보다 남자>, <검사 프린세스>, <마이걸>, <마녀유희> 등 드라마 OST를 통해 한류작곡가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시티헌터'의 음악감독 '오준성'의 곡으로, '정말 그대를 미치도록 원했어'라는 가사처럼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이 가득 담겨있으며 강렬하면서도 절제되어 있는 사운드와 파워풀한 '김보경'의 보이스컬러가 인상적인 미디움템포의 브리티시 팝 스타일의 곡이다.

한편 김보경의 ‘Suddenly’가 수록된 [시티헌터 OST Part.4]는 6월 14일과 15일 사이인 00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