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유명인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기 연재

현대차, 유명인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기 연재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1.06.16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운동가, 대학교수, 방송인들이 직접 체험한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기를 만나보세요!”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6월17일부터 5주간 매주 금요일 현대차 블로그(http://blog.hyundai.com)에 각계 유명인사들의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기를 게재할 예정이며, 이를 트위터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전파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각 분야의 오피니언 리더들이 직접 체험한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우수성을 트위터·페이스북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마련됐다.

현대차는 ‘생태공원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의 예술감독 인재진씨를 시작으로 교육방송 EBS스타강사 박광철씨, 방송인 허수경씨, 자동차 칼럼니스트 한장현 대덕대학교 교수 등 각계 유명인사 총 10명의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승기를 매주 금요일 현대차 블로그에 릴레이로 게재할 예정이다.

오는 7월 21일까지 5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 블로그에 게재된 시승기를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해 퍼가고 댓글로 URL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현대차는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전문점 기프티콘을 매주 100명, 5주간 총 500명에게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쏘나타 하이브리드만의 우수한 연비, 친환경성 등이 구매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환경 관련 유명인사들의 시승 문의도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명인들의 각양각색 시승기를 잠재고객들과 공유해 제품 우수성을 더욱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쏘나타 하이브리드 동호회원들과 서울, 광주, 부산 등 전국 주요지역을 순회 시승하는 ‘동호회원들과 함께하는 전국 릴레이 시승회’를 개최하고 상품설명회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 등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