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2009/2010 신제품 출시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2009/2010 신제품 출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6.25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는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 새로워지는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의 2009/2010 신제품을 출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의 2009/2010 신제품은 메르세데스-벤츠의 브랜드 가치를 담아 세련되고 고급스러움을 표현하면서 트렌드를 반영한 창의적인 디자인과 새로운 감각으로 재탄생 하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연령 및 취향,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하여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10가지 셀렉션으로 구분한 것이 특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에센셜 (Mercedes-Benz Essentials)은 키즈 제품에서부터 비즈니스, 여행, 레저 등에 이르는 다양한 셀렉션으로,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친근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세꼭지별 로고를 응용하였다.

세련된 도시 라이프 스타일 셀렉션인 라이프스타일 셀렉션 (Lifestyle Selection)과 골퍼들을 위한 골프스포츠 셀렉션 (Golf Sports Selection)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아이템들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의 고성능 모델 AMG 매니아층을 위한 AMG 셀렉션 (AMG Selection)은 AMG만의 역동성과 품격이 느껴지는 순수한 파워와 미학이 담겨 있으며, 전설적인 SLR을 모티브로한 SLR 셀렉션 (SLR Selection) 및 다이나믹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터스포츠 셀렉션 (Motorsports Selection)은 기술적인 혁신과 스타일이 어우러져 활동성 많은 여름 시즌에 더욱 돋보인다.

또한, 클래식 셀렉션 (Classic Selection)은 메르세데스-벤츠의 역사와 열정을 표현한 특별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델카 셀렉션(Model car Selection)은 초창기에서부터 현재까지 이르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모든 자동차 역사를 재현하여 수집가들을 매료시킨다.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2009/2010 신제품은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공식 웹사이트(www.benz-collection.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Mercedes-Benz Collection)은 메르세데스 그룹 산하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Mercedes-Benz Accessories)에서 전문적으로 디자인하고 관리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들로 시계, 가방, 지갑 에서부터 각종 의류, 어린이 용품을 비롯해 골프, 바이크 관련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토탈 액세서리 브랜드이다.

유럽풍의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실용성을 겸비한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은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브랜드 전통성에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매년 새로운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