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레인, 어거스트러쉬 능가한 ‘기타 라이브’ 연주 화제!

엔트레인, 어거스트러쉬 능가한 ‘기타 라이브’ 연주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6.15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쿠스틱 ‘울면서 울어’ 환상 호흡! 감성돌 인증!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김창환 사단의 특급 프로젝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5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엔트레인의 어쿠스틱 라이브 영상이 공개되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 13일 김창환의 블로그(http://blog.naver.com/kcharmony/60131922575)를 비롯하여 동영상 사이트 엠군을 통해 공개된 엔트레인의 영상은 알앤비 소울 잼 스타일의 데뷔곡 ‘울면서 울어’의 어쿠스틱 영상으로 색다른 매력을 담고있어 음악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은 것.

‘울면서 울어’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한 이영상은 엔트레인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흔들림 없는 가창력이 돋보이고 있어 아이돌가수로서 표현하기 힘든 하모니를 전달하고 있어 극찬을 받으며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국내 UCC계의 어거스트러쉬 ‘안중재’가 이번 영상에서 ‘울면서 울어’를 탭핑, 핑거스타일 기타주법으로 연주해주어 듣는이들의 마음에 진한 감동을 남겨주었으며, 안중재는 엔트레인의 멤버 송유진의 고등학교 절친으로 이번 영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진한 우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정균, 승현, 소울제이, 상우, 유진 다섯 멤버로 이루어진 엔트레인은 이미 데뷔 전부터 국민가수 김건모와 이정에게 알앤비 소울의 대를 이을 대표주자로 그 실력을 인정받으며 아이돌의 홍수 속에서 눈에 띄는 실력파 신인 뮤지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이번 어쿠스틱 영상을 통해 그들의 실력을 보여주며 ‘감성돌’을 인증받았다.

한편 엔트레인은 지난 27일 첫번째 싱글앨범 “울면서 울어(One Last Cry)”를 발표하고 방송을 통해 앞으로 더욱 많은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