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다시 만나는 슈주 콘서트의 감동’ ‘슈퍼주니어 SUPER SHOW 3 콘서트 북’

‘사진으로 다시 만나는 슈주 콘서트의 감동’ ‘슈퍼주니어 SUPER SHOW 3 콘서트 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6.15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UPER SHOW 3' 현장을 생생하게 담은 슈퍼주니어 최초의 콘서트 화보집

콘서트에서의 감동을 화보집으로 다시 한번!

슈퍼주니어(Super Junior) 최초의 콘서트북 발매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슈퍼주니어 SUPER SHOW 3 콘서트 북'은 지난해 8월 진행된 슈퍼주니어 THE 3rd ASIA TOUR ‘SUPER SHOW 3’의 서울 공연 현장을 담은 콘서트 화보집.

'슈퍼주니어 SUPER SHOW 3 콘서트 북'에는 멤버들의 공연 모습을 생생하게 담은 고화질의 콘서트 현장 사진은 물론, 그 동안 한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대기실 장면 등 다양한 미공개 사진을 담은 것이 특징. 또한 멤버들의 에필로그 문구 및 친필 사인이 수록 되어 있으며, 특별 부록으로 콘서트 실황을 담은 사진 엽서 14매까지 선사해 팬들을 위한 슈퍼주니어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따라서 공연에 참가했던 팬은 콘서트북으로 그날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으며, 콘서트에 함께하지 못한 팬도 사진을 통해 현장의 뜨거웠던 열기를 체험 할 수 있다.

고급 양장 제본으로 소장가치를 더욱 높인 '슈퍼주니어 SUPER SHOW 3 콘서트 북'은 6월 16일부터 30일까지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예약 구매자 전원에게는 이번 콘서트북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슈퍼주니어 대형 포스터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멤버 전원이 직접 사인 한 콘서트북을 선사한다. 예약은 인터파크, 교보문고, 예스24, 리스뮤직, 애플뮤직에서 가능하며, 가격은 30,000원. 자세한 내용은 UFO타운(www.ufotow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슈퍼주니어 SUPER SHOW 3 콘서트 북'을 기획한 ㈜다날 관계자는 "콘서트에서의 감동을 팬들과 공유하기 위해 슈퍼주니어 데뷔 이후 첫 콘서트북 발매를 결정하게 되었다"며 "마치 현장에 있는 등 생생한 고화질 화보와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멤버들의 무대 뒤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미공개 사진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UPER SHOW 3’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베이징, 상하이, 방콕,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싱가포르 등 아시아 13개 도시에서 총 20회에 걸쳐 펼쳐진 슈퍼주니어의 3번째 아시아 투어 콘서트로, '쏘리쏘리', '돈돈' 등 남성미 넘치는 무대는 물론, '너 같은 사람 또 없어', '고백' 등 다양한 무대를 통해 최고의 무대를 선사해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