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네트웍스, 기술 교육 센터 오픈

주니퍼네트웍스, 기술 교육 센터 오픈

  • BIkorea
  • 승인 2011.06.08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교육 파트너인 주노텍 시스템즈에서 교육 전담

한국주니퍼네트웍스는 최근 네트워크 및 보안 전문가 양성소로 주니퍼 공인 기술교육센터를 서울에 개설했다. 주니퍼 공인자격증 취득 관련 기술 교육은 주니퍼 공인 교육파트너(Juniper Networks Authorized Education Partner)인 주노텍 시스템즈가 전담한다.

파트너, 리셀러, 고객 등 교육을 원하는 대상이면 누구나 주니퍼 공인 교육센터에서 체계적인 네트워크 전문 자격 과정을 이수할 수 있다.

주니퍼 공인 자격증인 JNCIA, JNCIS, JNCIE, JNCIP를 취득할 수 있는 전 과정 커리큘럼이 개설되어 있다. 또한 데모 센터 및 데모 랩, 그리고 엔지니어를 통한 장비 설치가 가능한 기술 지원 센터를 운영해 실습 위주의 풍부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주니퍼는 6월1일부터 월 2회 무료 정기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등록 파트너 및 장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프로그램도 진행중이다. 앞으로 학생들을 위한 아카데미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

교육 일정 및 등록 등 좀더 자세한 사항은 주노텍 시스템즈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주니퍼는 “주니퍼의 네트워크 및 보안 장비 도입이 활발해지면서 실무자들의 자격증 수요가 늘어났고 주니퍼 자격증이 필수적인 네트워크 자격증으로 인식되면서 전담 교육 센터 운영의 필요성이 절실했다.”며 이번 교육센터 오픈 배경을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