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프리미엄 여름 정기세일’ 맞아 착한세일 진행

‘롯데 프리미엄 여름 정기세일’ 맞아 착한세일 진행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6.2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을 기점으로 전국의 백화점과 온라인쇼핑몰이 정기세일을 시작한다. 내수경기 회복 조짐이 조심스럽게 점쳐지고 있으나, 아직은 지갑을 여는데 신중한 고객의 마음을 잡기 위해 롯데닷컴이 ‘착한세일’을 내걸었다. 알뜰하게 구매하고 불우이웃에게 기부도 할 수 있는 등 고객의 착한쇼핑을 돕고 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이달 26일부터 7월12일까지 롯데백화점과 함께 <여름 정기 프리미엄 세일>을 진행한다. 전 카테고리의 90%에 해당되는 상품을 최고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대대적인 정기세일 행사와 구매금액의 최대 10%를 되돌려주는 롯데포인트 적립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롯데닷컴은 세일기간 동안 쇼핑과 기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기부이벤트’를 마련해 고객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 고급 수제화 브랜드 탠디(TANDY)와 함께 <착한세일 사랑나눔 이벤트>를 준비한 것. 탠디 여성구두 상품이 한 켤레 판매될 때 마다 소년소녀 가장 및 조손가정 어린이에게 컨버스 운동화 한 켤레를 선물로 보내준다. 고객이 희망하는 지역을 지정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어린 시절 추억이 서린 고향 어린이들을 도울 수 있는 좋은 기회. 컨버스 운동화는 어린이재단을 통해 각 지역의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롯데닷컴은 착한세일 기간 동안 탠디의 인기모델을 30% 할인판매하고 단독 모델을 기획특가에 선보인다. 전 구매고객에게 ‘시세이도 아넷사 썬크림(12g/12ml)’을 증정하며 매일 선착순 13명에게는 탠디 명품 우산을 제공한다.

한편 구매고객은 정기세일 기간 중 롯데닷컴과 롯데백화점이 동시에 진행하는 영수증이벤트에도 참여해볼 수 있다. 롯데닷컴 주문번호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영수증과 전단지 상의 응모번호를 입력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3천만원 상당의 BMW 미니쿠퍼 50주년 스페셜에디션을, 2등 2명에게 최신형 프라다2 휴대폰을, 3등 5명에게 아이팟터치를 증정한다. 4등 3만 명에게는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물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무료 생필품교환권’도 제공한다.

롯데닷컴 마케팅실의 정상영 매니저는 “여름 정기세일을 맞아 고객에게 보다 의미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고객이 알뜰쇼핑 후 느끼는 기분 좋은 감정을 기부행사를 통해 상당 기간 지속시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