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에 가면 이민호 부채 증정

에뛰드하우스에 가면 이민호 부채 증정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6.24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무더위와 방학 및 휴가특수를 앞두고 뷰티 브랜드 에뛰드(www.etude.co.kr)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이민호 2단 부채(30만개 한정)’를 증정한다.

에뛰드하우스 ‘이민호 2단 부채’는 태국에서 촬영한 스타일리쉬한 여름 화보를 그대로 담은 것으로 이는 이민호의 열렬한 팬들의 성원에 의해 특별 제작 된 것이라고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비하인드를 밝혔다.

에뛰드 마케팅팀 신태경 과장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한류 스타로 떠오른 이민호 여름 화보를 매장에서 구할 수 없냐는 고객 요청이 많았다. 특히, 더운 나라인 태국과 대만 등 해외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해, 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내기를 기원하는 마음에 특별 제작까지 하게 되었다”며 “에뛰드는 나이 어린 고객부터 해외 고객의 소리까지 항상 귀 기울이고 있으며, 아낌없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더욱 더 새로운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 행사는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진행되며, 30만개 한정 증정이다. 한편, 이민호의 이국적인 태국 후아힌 여름 화보는 에뛰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감상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뛰드 홈페이지(www.etud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