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액션블록버스터 ‘7광구’, 8월 4일 개봉 확정

3D 액션블록버스터 ‘7광구’, 8월 4일 개봉 확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5.16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휴가>의 김지훈 감독 연출, 하지원, 안성기, 오지호 등 블록버스터급 캐스팅으로 주목받고 있는 3D 액션블록버스터 <7광구>가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제공/배급 : CJ E&M 영화부문 ㅣ 제작 : CJ E&M 영화부문, ㈜JK필름 ㅣ 감독: 김지훈, 주연: 하지원, 안성기, 오지호)

그들을 기다린건 석유가 아니었다!
한국 블록버스터 또 한 번의 진화를 예고한다!

실존지역 7광구의 망망대해에 떠 있는 시추선 이클립스호의 대원들과 심해 괴생명체의 피할 수 없는 사투를 그린 3D 액션블록버스터 영화 <7광구>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티저 예고편은 제주도 남단 망망대해 위, 시추작업에 한창인 이클립스호 대원들의 긴박하고 뜨거운 현장의 모습을 포착했다.

하지만 하지원의 공포 어린 표정과 함께 ‘그들을 기다린건 석유가 아니었다!’라는 카피는 7광구에 석유가 아닌 다른 무엇인가가 존재함을 암시하며 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긴장감도 잠시, 유리창을 통해 정체를 드러낸 괴생명체와 이클립스호 대원들의 목숨을 건 치열한 사투가 그려져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한다.

더불어 긴 촉수로 대원들을 위협하는 괴생명체의 모습은 영화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2006년 영화 <괴물>에 이은 새로운 크리처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다. 특히 한국 블록버스터 영화 사상 최초 3D 로 제작된 만큼 엄청난 스케일과 화면을 압도하는 액션신은 물론 충무로의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 대결이 기대되는 영화 <7광구>는 한국 블록버스터의 새로운 진화를 예고하며 2011년 올 여름 극장가를 강타할 예정이다.

어메이징한 조회수와 폭풍 댓글로 2011 최고의 기대작 입증!

티저 예고편 공개와 더불어 지난 11일 최초로 공개된 티저 포스터와 스페셜 캐릭터 포스터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포털 사이트 네이트 실시간 검색어와 개봉예정영화 순위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기대감을 입증했다. 네티즌들은 “미드 느낌 물씬나는 포스터. 벌써 긴장감이 맴돈다” “하지원은 안젤리나 졸리로 등극하는 건가” 라며 관심을 유감없이 표현했다. 더불어 12일 네이버 테마캐스트에서 하루동안 노출된 티저 예고편은 1일 노출 조회수가 7만을 기록, 예고편 평균 노출 조회수의 2~3배 이상의 높은 반응을 보이며 저력을 과시했다.

네티즌들은 “드디어 공개된 예고편!! 한국영화의 저력가 기대된다”, “올 여름 초대박 기대작. 한국판 크리처만으로도 기대된다”, “뭔가에 미친 듯이 끌어당기는 스릴감이 벌써 느껴진다” 등의 댓글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유감없이 표현해 2011년 여름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티저예고편을 전격 공개하며 실체를 드러낸 3D 액션블록버스터 <7광구>는 8월 4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