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프라임, 동영상 제작 프로그램 ‘스토리앨범’ 출시

엑스프라임, 동영상 제작 프로그램 ‘스토리앨범’ 출시

  • BIkorea
  • 승인 2011.04.29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단한 조작으로 빠른 시간 내에 동영상 쉽게 제작

UI/UX 전문업체인 엑스프라임은 인터넷 환경에서 단순한 조작으로 빠른 시간 내에 동영상을 쉽게 제작할 수 있는 ‘스토리앨범(StoryAlbum)’을 선보였다.

스토리앨범은 사진편집, 효과설정, 제작완성의 간단한 단계로 빠른 제작이 가능하며, 전문성을 요구하는 난이도 높은 다른 동영상 제작기와 달리 다양한 영상효과를 탬플릿으로 제공하여 전문지식이 없는 일반인들도 손쉽게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사진 보정에 필요한 고급 효과들을 쉽고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다. 전문가가 사용하는 최적화된 필터값과 사진 편집 툴을 제공하여 한 번의 클릭으로 사진을 보정할 수 있고, 다양한 영상 꾸미기 효과(인트로&엔딩 메시지, 음원, 액자 등)를 탬플릿으로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하여 원하는 취향대로 영상을 바로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서버 업로드 시간으로 인해 긴 시간이 소요되는 타 서비스와 달리, 클라이언트에서 이미지(40장)를 처리하여 1분 이하의 짧은 시간 내에 동영상 제작이 가능하고, ActiveX를 퇴출시켜 설치의 번거로움이 사라져 서비스에 대한 접근이 간편하다.

특히, 실시간 얼굴을 인식하는 페이스 디텍션 등 차별화된 서비스 기술력을 보유해 영상 제작 시 얼굴이 잘리지 않고 자연스럽게 화면이 줌 인-아웃 되어 제작되고, 화면 내 텍스트 기입 시에도 페이스 디텍션 기술로 얼굴을 제외한 영역에 자연스럽게 텍스트가 나타난다.

이밖에 이미지 편집 클라우딩 서비스를 제공하여 제작한 영상을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고, 클라우딩 서비스를 내 앨범 페이지를 통해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나 내가 제작한 영상을 리뷰하거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엑스프라임은 UI/UX, Embedded, RIA 분야 전문업체로, 뉴미디어를 활용한 새로운 인터페이스와 미디어 환경을 제공하는 New Media Consulting, Flash Framework & Solution 사업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SNG 게임사업과 다양한 사용자 기반 서비스 사업도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