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판매 일등공신 ‘올란도’ 알리기에 집중

쉐보레, 판매 일등공신 ‘올란도’ 알리기에 집중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1.04.1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지난 3월 출시 이후 선풍적인 인기몰이로 쉐보레 판매 실적을 주도하고 있는 신개념 ALV(Active Life Vehicle) 쉐보레 올란도 알리기에 집중하고 있다.

한국지엠은 지난 3월부터 4월 말까지 ‘올란도를 만나다’와 ‘올란도를 찾아라’ 대규모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ALV 올란도의 진정한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하는 한편, 4월부터 일반고객 대상 시승 이벤트, ‘올란도를 경험하라’를 진행한다.

‘올란도를 경험하라’ 온라인 이벤트는 직접 올란도 홈페이지(www.chevrolet-orlando.co.kr)를 통해 시승을 신청하고 영업소에서 시승을 마친 후, 소감과 제품 특장점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프리미엄 인테리어 디자인, 센터페시아 내 비밀 수납공간 시크릿 큐브(Secret cube) 및 시트 배열 변경을 돕는 이지 테크(EZ tech) 등 올란도의 7가지 특장점을 살려 시승 소감을 올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DSLR 카메라, 외식 및 레저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쉐보레 올란도는 세단의 편안한 승차감, SUV의 강력한 주행성능, MPV의 실용성을 모두 갖춘 신개념의 차량으로 각광 받으며, 3월 한 달간 1,500대가 넘게 판매되는 등 쉐보레 판매실적의 주역으로 평가 받고 있다. 또한,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가족용 레저 차량으로 인기를 모으며 계약과 판매가 동시에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어 쉐보레 브랜드의 대표 전략 차종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밖에 4월까지 진행되는 ‘올란도를 찾아라’ 이벤트는 대리점 방문 고객이 올란도 전시차량의 시크릿 큐브(Secret Cube)에 숨겨진 응모권을 찾아 올란도 웹사이트를 통해 응모권 번호를 입력하면 외식상품권 당첨을 확인할 수 있게 했으며, 전체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별도 추첨을 통해 올란도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쉐보레 올란도는 자동차 리서치 전문업체 마케팅 인사이트가 최근 실시한 신차 디자인 초기 반응 조사에서 MPV부문 최고 평점인 730점을 받아 높은 상품성을 재확인했다. 이번 조사에서 쉐보레 올란도는 ‘단단하다’, ‘실용적이다’, ‘30대 남성’ 및 ‘여가용’으로 요약되는 디자인 이미지 키워드로 고객들에게 어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