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안, 파워 인증! 음원차트 1위 기염! 아버지께 보내는 ‘땡큐레터’ 화제

토니안, 파워 인증! 음원차트 1위 기염! 아버지께 보내는 ‘땡큐레터’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4.05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버지께 보내는 감동의 ‘땡큐레터’ 화제

가수로 돌아온 토니안의 ‘탑스타(Top Star)’가 발매 직후 실시간 차트 1위에 등극함과 동시에 감동의 떙큐레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4일 공개된 토니안의 미니앨범 타이틀곡 ‘탑스타(Top Star)’는 발매와 동시에 벅스뮤직 실시간차트 1위에 오르며 다음뮤직, 엠넷 등 각 음원차트애서 무서운 속도로 상승세를 보여주며 토니안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토니안의 앨범이 전격 공개되면서 앨범 속 담긴 감동의 탱큐 레터가 주목을 받고 있는 것.

토니안은 “16년…”이라고 운을 뗀 뒤 “H.O.T, J.T.L, Tony An으로서의 가수활동, SKOOLOOKS, TN Entertainment의 사업시작과 Evan, Smash제작, 사랑과 이별, 만남과 헤어짐, 언젠가 나도 모르게 찾아온 우울증… 그리고 군대에서의 2년, 난 행복했었고, 불행했었다. 기뻤고, 슬펐다. 웃었고, 울었다. 상처가 났었고, 아물었다.”며 그간 자신의 뒤를 돌아보는 글을 담았다.

또한 “이렇게 평범하기도 파란만장 하기도 한 내 16년을 언제나 함께 해준 친구들과 동료들과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모두는 자신의 삶에 행복해야 할 주인공이고 TOPSTAR라고 생각하기에 2011년을 시작으로 다시 시작될 내 제 2막의 삶과 함께 할 여러분 모두에게 이 앨범을 바칩니다.”고 담담하게 자신의 생각을 담아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에게 감동을 선사하였다.

마지막에 “아버지 하늘에서 이 노래 듣고 행복하세요.”라고 하늘에 계신 아버지께 전하는 말로 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마음을 울렸다.

신곡 ‘탑스타(Top Star)’는 군생활을 함께하며 토니안의 정신적 지주로 많은 도움을 아끼지 않았던 싸이의 곡으로, 싸이 특유의 밝고 경쾌한 느낌이 돋보이며 듣는 이들의 어깨를 들썩거리게 만들 넘버로 발매 전부터 주목을 받아온 곡이다.

음악을 접한 팬들은 “당신은 나의 탑스타!!!” “탑스타 나오면 들으려고 12시까지 기다림! 노래 좋아요!” “상콤하고 신나요”, “아버님도 하늘에서 아들을 보고 웃고계실꺼예요.” “아버님이 얼마나 든든해 하실까요?”등 토니안에 대한 변치 않는 애정과 관심어린 댓글을 남기고 있다.

앨범 발매를 하루 앞두고 뮤직비디오가 유출되는 해프닝을 겪기도 한 토니안은 차트 돌풍 소식에 이번 일을 전화위복의 계기로 삼고 더욱더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한편, 토니안은 미니앨범 <Topstar> 발매와 함께 7일 ‘엠카운트다운’을 비롯하여 8일 ‘뮤직뱅크’, 10일 ‘인기가요’에 차례로 컴백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