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Nothing’s Over, ‘민낯’ 안무영상 폭풍클릭!

인피니트 Nothing’s Over, ‘민낯’ 안무영상 폭풍클릭!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3.2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월 사복간지+앙탈춤 애교에 네티즌 ‘서버다운’!

7인조 아이돌그룹 인피니트가 민낯 안무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29일 유튜브, 엠군 등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인피니트 영상은 최근 발표한 신곡 ‘Nothing’s Over’의 안무 풀버젼으로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다.

영상 속 인피니트는 방송 메이크업을 전혀 하지 않은 민낯에 순수하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모습으로 ‘Nothing’s Over’의 안무연습을 하고 있으며, 7명의 멤버는 사복을 입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개개인의 개성과 스타일을 살린 패션센스를 보여주며 우월 사복간지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이다.

최근 로맨틱돌로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인피니트는 ‘앙탈춤’, ‘물개춤’, ‘뒷태춤’등 대한민국 여심사로잡기 ‘3종세트춤’을 선보이며 인피니트의 매력을 여과 없이 보여주며 인기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다.

앨범 발매와 함께 컴백 전 합을 맞추기 위해 촬영된 영상이 유출되면서 음원유출에 이어 또 한번 곤혹을 치렀던 인피니트는 이번 안무영상 공개로 여전한 절도군무의 1인자의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인피니트의 민낯 안무영상은 공개되자마자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과 클릭으로 결국 접속 폭주로 인해 서버가 다운되는 등의 사태를 겪기도 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사복을 입은 모습이 더욱 매력적이다.” “어쩜 저렇게 달달한 춤을 멋지게 소화하는건지 모르겠다.”, “내 마음이 인피니트 때문에 녹는다.”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Nothing’s Over’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국내를 비롯 해외 프로모션을 준비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