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신개념 캐주얼게임 ‘포포조이’ 첫 테스터 모집

한게임, 신개념 캐주얼게임 ‘포포조이’ 첫 테스터 모집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6.19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http://hangame.com)은 신개념 캐주얼게임 <포포조이(POPOZOY)>(이전 게임명 : 조이서클)가 오는 6월 30일부터 7월 12일까지 실시하는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게이머 모집에 나선다.

탑픽(대표 이동규)이 개발한 <포포조이>는,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 ‘포포’, ‘퐁’, ‘위니’, ‘조이’가 등장하는 여러 종류의 게임들을 하나의 캐릭터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캐주얼게임으로, 슈팅, 퍼즐, 아케이드 대전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 5종을 멀티 플레이로 구현함으로써 캐주얼게임의 아기자기한 재미를 여럿이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한 것이 큰 특징이다.

한게임은 <포포조이>의 참신한 게임 콘텐츠를 소개하는 공식 홈페이지(http://popozoy.hangame.com)를 오늘 오픈하고, 오는 6월 30일부터 실시되는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해 동화 같은 풍경을 바탕으로 깜찍한 캐릭터들의 펼치는 한판 승부를 가장 먼저 체험할 테스터를 모집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회전 맵에서 대포로 상대방을 맞추는 슈팅게임 ‘슈팅서클’, ▶같은 모양의 블록을 3개 이상 맞추면 블록이 사라지는 퍼즐게임 ‘주크로스’ ▶제한된 시간 안에 농장의 과일과 야채를 가장 많이 획득하면 승리하는 ‘팜팜’ 등, <포포조이>에서 선보일 5가지 캐주얼게임 가운데 3종을 우선 공개할 예정이다.

NHN 김석환 사업부장은 “<포포조이>란 ‘즐거움을 위해(For Joy) 모인 사람들’이라는 의미”라며, “타이틀에 담긴 뜻처럼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게임을 플레이하며 일상의 걱정과 스트레스를 잊고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놀이공간으로 자리잡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포포조이>의 첫 테스트 실시를 기념해,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MP3 플레이어 및 스타벅스, 베스킨라빈스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