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이프린티(ePrinTea)’ 출시 이벤트 실시

한국HP, ‘이프린티(ePrinTea)’ 출시 이벤트 실시

  • BIkorea
  • 승인 2011.03.16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는 e프린트 마케팅 일환으로 비타민E가 함유된 웰빙 차 ‘이프린티(ePrinTea)’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HP 이프린티(ePrinTea)를 마신 후 인증샷 및 후기를 HP 상상블로그 (http://eprintblog.tistory.com/)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47인치 TV와 아이패드, HP프린터,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프린티(ePrinTea)는 HP 고유의 기술인 ‘e프린트’에서 모티브를 얻어 비타민 E가 풍부한 유기농 블루베리와 체리를 함유시킨 음료이다.

HP의 ‘e프린트’는 스마트폰 등 모바일기기에서 출력하고 싶은 사진이나 문서를 선택해 프린터 고유의 이메일로 전송하면, 언제 어디서나 PC에 저장 없이 프린터로 바로 출력할 수 있는 모바일 프린팅 솔루션이다.

HP 이프린티(ePrinTea)는 커피전문점 ▲ZOO 커피 50개 전국매장과 ▲세븐몽키스 커피 30개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HP e프린트를 실제로 제험해볼 수 있는 e프린트 데모존은 ▲ZOO 커피 14개 매장(방배동 카페골목점, 신사점, 논현역점, 신논현점, 석촌호수점, 성내점, 서울대점, 압구정 주델리점, 숙명여대, 삼청점, 포이사거리, 서초역점, 여의도점, 이태원점) ▲세븐몽키스 커피 7개 매장 (사가정점, 성신여대점, 압구정점, 학동점, 역삼아모제점, 일산웨스턴돔점, 코엑스 공항터미널점) ▲죠샌드위치 7개 매장 (삼성동점, 신사역점, 대치사거리점, 차병원점, 강남구청역점, 논현학사점, 방배점)에 설치되어 있다.

한국HP는 블로그와 HP 공식 트위터를 통해서도 다채로운 e프린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고의 HP e프린트 광고를 찾아라!’ 이벤트는 HP 상상 블로그 (http://eprintblog.tistory.com/)에서 7개의 광고 중 HP e프린트 기능을 가장 잘 설명한 광고를 선택하고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영화예매권이 제공된다.

트위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HP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hpprinter)에 ‘최고의 HP e프린트 광고를 찾아라!’ 이벤트를 RT하면 매일 5명씩 추첨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한국HP 이미징 프린팅 그룹을 총괄하는 임진환 부사장은 “이프린티(ePrinTea)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e프린트 기능을 알리고 봄날의 나른함을 깨워줄 활력소를 제공하고자 한다”면서 “향후에도 실용성과 재미를 겸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남다른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