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초강력함으로 무장한 블록버스터 노트북 신제품 출시

델, 초강력함으로 무장한 블록버스터 노트북 신제품 출시

  • 이슈&뉴스
  • 승인 2011.03.15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선두 IT 기업인 델의 한국법인 델 인터내셔널㈜(www.dell.co.kr, 이하 델 코리아)은 하루가 다르게 쏟아지는 양질의 콘텐츠들을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보다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는 노트북 신제품을 출시(www.dell.co.kr/219, 080-200-3779)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델이 새롭게 출시하는 2011년형 XPS와 뉴 인스피론 노트북 제품은 기존과는 차원이 다른 강력함으로 무장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콘텐츠 감상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초강력 노트북 하나로 경험의 자유를 얻어라!
3D의 전율과 감동을 레전드급 스피드로 전달한다!

IT기기들의 생명주기가 짧아지면서 노트북 역시 빠르게 진화해야 사랑 받는 시대가 왔다. 날로 까다로워지는 현대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델은 한 층 더 강력해진 성능을 감각적인 디자인과 결합시켜 끊임 없는 사랑을 받아온 델 XPS와 인스피론 R 시리즈 노트북을 재탄생 시켰다. 새로운 XPS 노트북과 인스피론 R 시리즈는 부드러움이 손끝부터 느껴질 수 있도록 치클릿 키보드를 제공하며, XPS 노트북의 경우에는 백라이트까지 제공하여 어두운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컴퓨팅을 즐길 수 있다.

동급 최강의 자동 조절 속도와 응답성을 갖춘 최신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HD, 3D, 멀티태스킹, 멀티미디어 등 가리지 않고 어떠한 작업도 손쉽게 처리하는 것은 물론, i7 프로세서를 선택할 경우, 기존 프로세서 보다 42%나 빨라진 콘텐츠 제작 속도로 효율적인 멀티미디어 제작도 가능하게 한다. 더 나아가 이번에 선보이는 새로운 XPS 15와 17은 3D TV 재생 기술까지 내장된 최신 NVIDIA GeForce 그래픽 기술을 제공하여 기존 제품보다 그래픽 성능이 최대 30% 향상된 성능은 물론 집에서 대형 3D TV 화면으로 3D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다.

멀티미디어 노트북으로 매력 발산을 하고 있는 인스피론 R 시리즈 역시 델만의 독특한 델 스테이지 소프트웨어를 기본 탑재하여 빠른 속도와 더불어 더욱 감각적이고 편리하게 동영상, 사진, 콘텐츠 등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USB 3.0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어 기존보다 최대 10배 빠른 속도로 데이터 전송 및 다운로드를 가능하게 하면서 진정한 멀티미디어 노트북이 무엇인지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

생생한 풀 HD 3D에서 극장급 사운드까지! 델 최초의 블록버스터 노트북

이번에 델에서 선보이는 초강력 노트북 신제품들은 고객들에게 언제 어디에서든 실제와 같은 생생한 영상과 고음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시간과 장소로부터 자유를 주는 혁신적인 멀티미디어 제품들이다. 새로운 XPS와 인스피론 R 시리즈는 2011 인텔 WiDi 기술을 지원하므로 복잡한 선 없이도 3D를 지원하는 대형 TV와 연결하여 선명한 1080p 화질로 화면 밖으로 튀어나올 듯이 사실적이고 생생한 3D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새로운 XPS 17는 밝기와 컬러감에 있어 최적의 성능으로 생생하고 사실적인 화질을 제공하는 Full HD B+RGB 3D 패널 및 NVIDIA 액티브 셔터 글래스를 옵션으로 제공하고 있어 별도의 3D TV 없이도 살아있는 듯한 영화, 스포츠 경기, 게임 및 동영상을 집에서든 밖에서든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즐길 수 있다. 또한, XPS 15와 17은 최대 출력 22W의 JBL 2.1 인증 스피커는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는 것은 물론, Wave MaxxAudio를 통해 선명함과 크기에서도 최상의 음질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고객들에게 실감나는 3D 영상의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200만 화소의 최초 HD 비디오 스트리밍을 제공하면서 최초의 Skype 인증 노트북으로 실제와 착각할 정도로 선명한 화면을 통해 화상 채팅 및 회의를 가능케 한다.

델 코리아의 임정아 본부장은 “노트북은 더 이상 문서 작업이나 웹서핑 등의 작업을 하는 IT 기기가 아니다. 노트북에 대한 무한한 가능성은 하나의 IT 기기를 넘어서 다양한 콘텐츠를 최상의 환경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해 주는 하나의 ‘경험 제공자(experience provider)’이다. 델은 변화하는 시장의 트랜드를 꾸준히 분석하고 고객들의 소리에 귀기울여 보다 혁신적인 제품들을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들이 시공간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콘텐츠들을 최고의 환경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중견기업 IT 담당자들을 위한 세미나 개최

아울러 델은 2011년 4월 13일 수요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500인 이하 규모의 중견기업 IT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POWER TO DO MORE’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세미나는 IT 담당자들이 직면하고 있는 다양한 IT문제들의 해결책을 제시해 주고자 한다. 델은 이 자리를 통해 IT 솔루션의 기본이자 가장 중요한 요소로 손꼽히는 효율성과 안정성을 향상한 델 토탈 솔루션은 물론, 워크스테이션, 서버, 스토리지 등 다양한 중견기업용 제품 들도 선보인다.

본 세미나는 사전등록을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행사 및 참가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행사운영 사무국 최예은 담당자에게 메일(Dell@pointcom.co.kr)이나 전화(02-6000-4848)로 확인할 수 있다.

델 XPS 15와 17, 델 인스피론 R 시리즈에 대한 상세 사양, 가격 및 구입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델 코리아 홈페이지(www.dell.co.kr)나 전화 문의(080-200-3779)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