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사인인와 전문 기업 "’포토온’ 스카이바다 페스티벌"

온라인 사인인와 전문 기업 "’포토온’ 스카이바다 페스티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3.1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화 전문기업 ‘포토온’ 스카이바다(www.skybada.com)에서 봄맞이 입학시즌을 맞이하여 자사의 사진인화 사이트인 스카이바다(www.skybada.com)를 통해 사진인화 사이트에 신규가입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포토온’ 스카이바다 페스티벌"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인화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신규가입자 100명 당 상품권 지급행사를 진행한다. 신규가입 회원 100명 마다 5만원 상당의 아웃백 외식상품권과 사진인화 무료상품권, 모바일쿠폰 무료상품권을 신규가입회원에게 제공한다.

‘포토온’ 스카이바다(www.skybada.com)는 인터넷은 통해 국내 최저가격 사진인화 서비스를 목표로 고객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일반사진, 모바일사진, 대형사진, 앨범제작, 돌잔치사진, 스티커사진 등의 다양한 사진인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사진을 꾸미는 명품 단 하나의 파노라마 사진과 추억이 담긴 포토북이 최근 각광받고 있다.

특히 파노라마 사진•포토북 등은 늘 휴대하고 있는 카메라 기능이 탑재된 휴대폰, 디지털 카메라에 저장된 사진을 쉽게 인터넷에서 인화 신청 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봄을 맞아 이벤트가 많은 돌잔치 상품으로 사진인화 롤스크린, 테이블 안내문 등을 엄마의 정성을 담은 인화서비스로 고객이 마우스 클릭만으로 이벤트 회사에서 제공하는 덕담엽서와 테이블안내문 , 돌잔치, 백일잔치 앨범과 포토북 등을 손쉽게 제작 신청할 수 있도록 선보이고 있다.

‘포토온’ 스카이바다는  “자체 사진 인화 시스템과 디자인•웹팀이 따로 마련,전문성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사진인화하고 앨범을 구매해서 꾸미는 것보다 시간과 비용이 절약돼 주부층에게 입소문을 통해 인끼몰이 중이며, 젊은 층부터 나이든 어른까지 다양한 계층이 꾸준히 방문하는 중”이라고 말했다

사진인화 전문기업 사이트온㈜는 2003년부터 (www.siteon.co.kr)을 통해 월 문자발송 3천만건으로 훌쩍 뛰어오르며 SMS ASP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대량문자, 단체문자, SMS, MMS, VMS, FMS 등 다양한 서비스군을 개발해 기업에게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