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설레는 女心 잡으려면 사탕보다 초콜릿

화이트데이, 설레는 女心 잡으려면 사탕보다 초콜릿

  • 이슈&뉴스
  • 승인 2011.03.0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 화이트데이에 받은 한 바구니의 사탕이 아직도 방 한 구석에 자리잡고 있어요. 촌스럽게 크기만 한 바구니를 그날 하루 종일 들고 다닌 것만해도 솔직히 민망했는데 집에서도 골치거리네요. 처음 몇 개는 맛있었는데 정말 양으로 승부하자는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올해 화이트 데이때는 어떻게 이런 마음을 잘 전달해야 할까 고민이 되요” 대학원생 정지영양(26살)은 올해 남자친구와 두 번째 맞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고민 아닌 고민을 하고 있다.

‘밸런타인데이에는 초콜릿, 화이트데이에는 사탕’이라는 공식을 적용했다가는 여자 친구에게 고마움의 표현은커녕 진부하고 식상 하다는 답만 들을 수도 있다. 화이트데이에 무엇을 준비해야 여자친구로부터 센스 만점을 받을 수 있을지 고민하는 남성이라면, 초콜릿 중에서도 정통 이탈리아 초콜릿 페레로 로쉐의 하트 패키지를 추천한다.

페레로 로쉐는 향긋한 헤이즐넛 향과 고소한 헤이즐넛 크림, 바삭한 웨하스가 조화를 이루며 섬세한 맛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골드 컬러의 포장지부터 특유의 동그란 볼 모양, 그리고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까지 페레로 로쉐는 때를 막론하고 선물용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연인을 위한 밸런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에는 하트 패키지가 단연 으뜸. 사랑이 담긴 달콤한 페레로 로쉐 초콜릿과 연인에 대한 마음을 닮은 하트 패키지는 여자 친구의 입맛과 눈 그리고 마음까지 사로 잡는 최고의 선물로 꼽힌다. 8개의 페레로 로쉐 초콜릿이 들어있는 페레로 로쉐 하트 패키지는 7,800원으로, 대형 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좀더 정성을 가미하고 싶다면 약간의 포장을 더하는 것도 방법이다. 페레로 로쉐의 공식 블로그 (http://ferrerokorea.blog.me)에서는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3개입, 5개입의 소형 패키지부터 16개~30개입의 대형 패키지까지 다양한 구성의 제품들을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포장재로 간단하게 꾸미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으니 참고해보도록 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