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소울다이브, 음원계의 블루칩 가비엔제이와 ‘조우’!

소울다이브, 음원계의 블루칩 가비엔제이와 ‘조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3.0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조 힙합그룹 ‘소울다이브’가 3인조 실력파 여성보컬그룹 ‘가비엔제이’의 미스티가 만났다.

4일 오전 발매된 힙합그룹 소울다이브의 두번째 싱글 <점점더>는 국내 대표적인 여성보컬그룹 가비엔제이의 미스티가 함께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09년 정규 1집 <MAD CIENTIST&SWEET MONSTERS>를 시작으로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으며 수많은 공연과 굵직한 무대에서 매니아팬을 형성한 ‘소울다이브’는 인기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OST ‘죽도록 사랑해’에서 KCM과 환상적인 호흡을 맞추며 대중적인 인기도 얻었다.

일본 시부야케이의 거장 FPM이 극찬하며 직접 소울다이브의 첫번째 디지털 싱글 <L.I.E(Love Is Everywhere)>의 작곡을 맡으며, 국내를 넘어 일본까지 실력을 인정받은 소울다이브의 두번째 싱글 <점점더>는 발라드와 힙합계의 실력자들의 특별한 만남으로 많은 뮤지션들과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소울다이브의 특유의 세련된 랩과 가사에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가비엔제이 미스티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담고 있는 <점점더>는 이별노래 전문여성 그룹답게 가슴 저린 이별의 아픔을 애절하고 잔잔한 목소리로 노래해 음원공개와 함께 힙합인들의 오랜 기다림끝에 단비 같은 곡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

한편, 소울다이브는 두번째 싱글 <점점더>를 시작으로 4월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