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경, 데뷔전 ‘병’라이브 영상 화제! 마이크 없어도 ‘미친가창력’

김보경, 데뷔전 ‘병’라이브 영상 화제! 마이크 없어도 ‘미친가창력’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3.03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달한 아이컨택에 ‘삼촌팬’ 환호!

솔로가수 김보경의 데뷔전 연습 영상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3일 오전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김보경의 동영상은 첫 미니앨범 발매 후 가요프로그램 데뷔 전 가진 타이틀 곡 ‘하루하루’ 연습동영상으로 풋풋한 김보경의 모습을 담고 있다.

지난해 헌혈의 날 행사때 화장실에서 공연 전 연습하는 영상이 공개된 김보경은 마이크도 착용하지 않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흔들림없는 가창력을 보여주어 네티즌들의 박수를 받았으며, 이번 영상에서도 변함없는 시원한 음색을 보여주고 있어 ‘미친가창력’을 재확인시켜주었다.

특히, 이영상에는 김보경은 마이크 대신 작은 음료수병을 들고, 익숙하지 않은 듯 수줍게 카메라와 눈을 맞추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어, 삼촌팬들의 마음을 뛰게 하고 있으며, 김보경의 가느다란 팔과 하얀 피부가 블랙티셔츠가 조화를 이루며 소녀 김보경의 순수함을 보여주며 더욱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가창력하면 김보경이다.”, “아!!!새롭게 삼촌팬을 울릴 솔로가수가 나왔구나.”, ”늘 열심히 연습하는 모습에 감동받았다.”, “김보경이 들고 있는 병이 무엇인지 알고 싶다.”등의 댓글을 남기며, 김보경을 응원하고 있다.

실제로 첫 데뷔무대를 비롯하며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한 김보경은 가슴을 뚫는 시원한 가창력과 고음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가창력으로 무대를 수놓으며, 방송직후 전 포털사이트 검색순위 1위는 물론 라디오 차트에서도 2위를 차지하며 데뷔 한달이 지난 후에도 변함없는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김보경은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하루하루’로 음악프로그램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주며 솔로가수로서의 자리매김을 굳건히 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