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한류프로듀서 정재윤, ‘월드인맥’ 화제!

한류프로듀서 정재윤, ‘월드인맥’ 화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3.03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무로나미에’부터 ‘성룡’까지 어메이징 네트워크!

한류 프로듀서로 떠오르고 있는 ‘정재윤’의 화려한 인맥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사진의 주인공은 솔리드 멤버로 활동했던 정재윤이 글로벌 뮤지션들과 함께한 사진들로 네티즌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액션스타 ‘성룡’을 비롯하여, J-POP의 여왕 ‘아무로나미에’, 영화 <그린호넷>으로 할리우드 스타 반열에 들어선 ‘주걸륜’, F4멤버 ‘바네사우’와 찍은 사진들로 범아시아적으로 프로듀싱 활동을 펼치며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는 정재윤의 ‘월드인맥’에 혀를 내두르게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이프러스 힐의 멤버인 ‘비리얼(B-Real)’을 비롯하여 미국의 힙합스타 ‘카니예웨스트’, 대만가수 ‘코코리’등과의 친분도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미국의 경제전문 채널 블룸버그TV와의 특별인터뷰를 통해 K-POP 음악에 대한 우수성을 역설하며 한국의 대중음악의 인터내셔널함을 알리는 첨병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정재윤은 이번 사진을 통해 그의 글로벌 활동 범위를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메이징 인맥이다.”, “이렇게 많은 스타들과 함께한 정재윤이 너무 부럽다.”, “인맥 종결자이다.”, “한국 뮤지션과는 언제 하는거냐?”등의 부러움의 댓글을 올리고 있다.

한편, 정재윤은 세계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진 한인 2세들을 발굴하여 후배 양성에도 힘을 쏟고 있으며, 현재 그가 만들고 있는 제2의 ‘파이스트 무브먼트’같은 신인 아티스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