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르까프, 김사랑의 더핏 워킹스타일 화보 공개

르까프, 김사랑의 더핏 워킹스타일 화보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3.0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릿가든>의 차도녀 김사랑이 8등신 몸매로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드러낸 김사랑표 워킹룩을 선보였다.

전문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 www.lecaf.co.kr)가 주력 워킹화 라인 ‘The FIT(더핏)’ 모델인

김사랑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이 강조된 더핏 워킹스타일 화보를 전격 공개한 것.

김사랑은 더핏 화보를 통해 생동감이 느껴지는 블루, 화이트, 핑크 등 톡톡 튀는 컬러의 티셔츠와 짧은 팬츠로 활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워킹룩을 선보였다. 또한, 말끔하게 올린 머리와 피트되는 민소매 셔츠, 슬림한 레깅스로 완벽한 S라인 몸매를 강조해 스타일리쉬하고 도시적인 워킹 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탄력있는 몸매와 글래머러스한 바디라인을 한껏 살리고, 특유의 건강하고 당당한 매력을 기반으로 일품 포즈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다양한 패션스타일을 통해 상큼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발산하는 한편, 도발적인 포즈와 표정으로 아찔한 뒷태를 뽐내며 팔색조 매력을 뽐낸 것. 자칫하면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워킹 스타일을 감사랑만의 매력으로 세련되고 섹시하게 표현해 촬영장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실제 워킹 운동을 자주 즐기는 김사랑은 자연스러운 워킹 포즈를 취했으며, 더핏 화보 촬영 당일 하루 종일 진행된 강행군에도 불구하고 연신 밝은 미소를 띄우며 활기찬 모습으로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앞으로 김사랑은 “더 핏하게 나를 사랑하라” 라는 더핏의 브랜드 캠페인 아래 TV CF와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더핏의 소비자 체험 활동을 통해 여성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과 맞춤 워킹 운동 노하우를 전한다는 계획이다.

르까프 더핏은 자신의 발에 꼭 맞춘 듯한 최적의 피팅(Fitting)감을 주는 워킹화 라인으로 에어 핏(Air Fit), 밸런스 핏(Balance Fit), 닥터세로톤(Dial Fit), 바이브로 핏(Vibro Fit) 등 4가지로 구성돼 워킹의 목적과 강도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화승 브랜드PR팀 전승봉 팀장은 “김사랑은 더핏 워킹스타일 화보를 통해서 20~30대 여성들이 원하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와 당당함이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다양한 워킹룩을 훌륭하게 소화해내 더핏의 브랜드 컨셉을 잘 살려주었다”며, “앞으로 르까프는 매력넘치는 김사랑을 전면에 내세워 더핏에 대한 공격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 여성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