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만능돌 ‘2PM' ,‘코카-콜라’ 광고 2년 연속 선정으로 올 첫 CF 광고 스타트

만능돌 ‘2PM' ,‘코카-콜라’ 광고 2년 연속 선정으로 올 첫 CF 광고 스타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3.0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러풀하고 화려한 CG와 멤버들의 개성 어우러져 시청자 눈길 사로잡아

각종 예능, 드라마, 가요 프로그램 등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만능돌 2PM’이 상쾌함과 짜릿함으로 전세계에 행복 메시지를 전하는 세계적인 음료 ‘코카-콜라’의 TV광고 모델로 2년 연속 선정되며 새해 CF 광고 첫 스타트를 끊었다.

코카-콜라사(www.cocacola.co.kr)는 2009년부터 이어진 ‘행복을 여세요(Open Happiness)’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상 속 행복과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코카-콜라’의 광고 모델로 최근 연기, 노래, 예능 등 각 분야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인기 아이돌 그룹 ‘2PM’을 낙점했다. 이번 코카-콜라 CF 모델선정으로 2PM은 2010년에 이어 2011년까지 2년 연속 글로벌 대표 음료 ‘코카-콜라’의 광고 모델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게 됐다.

이번 CF는 해외에서 촬영된 것으로 2PM은 삭막하고 무료한 도시 속 ‘피리 부는 사나이’로 등장해 상쾌하고 짜릿한 코카-콜라로 온 세상에 컬러풀한 ‘행복 에너지’를 전하는 행복돌로 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는 판타지 영화 못지 않은 화려한 컴퓨터 그래픽과 2PM만이 보여줄 수 있는 화려한 퍼포먼스, 2PM이 직접 부른 즐겁고 경쾌한 ‘오픈 해피니스(Open Happiness)송’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코카-콜라의 상쾌함과 짜릿함을 효과적으로 전달함과 동시에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코카-콜라사측은 “2PM은 넘치는 열정과 활기찬 에너지로 언제나 대중들에게 행복을 주는 그룹으로 잘 알려져 있다”며 “2PM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와 환상적인 퍼포먼스, 탁월한 노래 실력은 짜릿한 상쾌함을 지닌 ‘코카-콜라’의 긍정적인 행복의 메시지를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 판단 돼 2010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코카-콜라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2PM은 현재 활발한 개별활동으로 각 분야에서 주목 받고 있다. 택연과 우영은 최근 종영된 KBS
인기드라마 ‘드림하이’에서 각각 ‘진국’, ‘제이슨’ 역을 맡는 등 남자 주인공 역할을 꿰차며 팬심을 흔들었으며, 닉쿤은 MBC ‘우리결혼했어요’를 통해 부인을 챙겨주는 자상하고 귀여운 남편의 면모를 보이며 여성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준호, 준수, 찬성 역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하는 등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2PM과 코카-콜라의 새해 첫 TV광고 ‘피리 부는 사나이’ 편은 오는 5일에 온 에어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